한강유람선(사진 상)과 세빛섬 야경. ⓒ서울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오는 13일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이 수험표만 지참하면 세빛섬 뷔페 레스토랑과 한강 유람선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수능 수험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수능 당일인 13일 단 하루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채빛퀴진 뷔페 레스토랑(세빛섬 내 채빛섬 2층)을 4인 이상 방문하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식사할 수 있다.

채빛퀴진(3477-3100)은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으로 160여 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강유람선 무료승선 이벤트는 수능시험 다음날인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1인)에 한해 일반 유람선, 야경유람선, 라이브유람선을 무료로 승선할 수 있고, 동반 3인까지 30% 할인 받는다. 단 불꽃유람선, 런치크루즈, 팡팡공연유람선, 디너뷔페선은 제외된다.

유람선 승선권은 여의도, 잠실 선착장에서 현장구매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https://www.elandcruise.com)나 전화(3271-69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강유람선 무료승선 이벤트 할인 가격. ⓒ서울시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