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일 토요일

84년생 무턱대고 따라가지 말고 분명한 명분을 먼저 찾는 것이 현명하다.

72년생 걸어서 갈 길을 차를 타고 가는 모습은 남이 보기에도 좋지 않다.

60년생 화려한 모습을 버리고 소탈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좋은 때.

48년생 순리대로 풀어나가면 쉽게 될 일을 무리하게 추진하면 탈이 난다.

36년생 후미진 곳에 가는 일이 없도록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외적인 성장에 치우치지 말고 내실 있는 성장을 도모함이 필요함.

73년생 강철보다 강한 것도 좋지만 부드러운 것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다.

61년생 편파적인 주위여론에 마음의 평정을 잃지 않게 크게 한번 내쉬자.

49년생 주관대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니 가치관을 확실히 하는 게 중요.

37년생 흐트러진 마음은 단번에 바로잡기란 쉬운 일이 아님을 잊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상상한 것이 현실로 나타나면 좋기도 하지만 당혹스런 때도 있다.

74년생 주변사람들과 대립하는 일은 삼가고 제대로 된 방법을 빨리 찾자.

62년생 남의 일이라고 쉽게 말하지 말고 가볍게 행동하는 것을 자제하라.

50년생 주변에 사람이 많으면 약간의 금전손실은 있지만 아주 좋은 현상.

38년생 기본에 충실하지 못하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여러모로 힘든 날.

토끼

87년생 이어지는 꼬리가 있다면 단칼에 자르고 몸통이 되도록 길을 잡자.

75년생 불현듯 스치는 지난 시간이 몹시 아쉽지만 회상은 짧을수록 좋다.

63년생 입장이 난처하더라도 자신의 입장을 묵묵히 지켜나가야 성공한다.

51년생 뒤돌아보면 누구에게나 후회는 있으니 잠재능력을 일으켜 세우자.

39년생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는 만사 제치고 쉬었다가는 것이 현명하다.

88년생 겉모습은 실속 없으니 내적인 성장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이 이득.

76년생 자신의 모습을 잃지 말고 독특한 개성을 살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64년생 탁상행정의 난맥상을 직시하고 합리적인 결과를 창출함에 힘써라.

52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혀 좋은 기회를 놓치기 쉬우니 눈과 귀를 열어라.

40년생 평소 인맥을 중시하는 사람은 난관에 부딪혀도 쉽게 극복하는 법.

89년생 밀물과 썰물의 원리도 모르면 여러모로 불리할 때가 자주 생긴다.

77년생 자기의견을 관철시키려는 의지가 강하면 시기와 질시가 범람한다.

65년생 닭의 모가지를 비틀어도 새벽은 온다는 말의 뜻을 가슴에 새기자.

53년생 일의 진행방향을 놓고 설왕설래하지 말고 확신을 갖고 길을 열자.

41년생 집안일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을 듯.

90년생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고 지난 일은 말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맞다.

78년생 이미 결정된 사항이라면 깨끗이 승복하는 것이 훗날을 위해 좋다.

66년생 무책임한 행동은 삼가고 약간의 희생이 있더라도 책임을 다할 때.

54년생 힘든 고비를 넘기니 한시름 놓으며 만회할 기회는 얼마든지 있다.

42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자꾸만 꼬이니 해결책을 찾아내기 힘들 듯.

91년생 이성친구와 좋은 시간을 갖는 운세니 마음을 편하게 갖고 즐기자.

79년생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대립하지 말고 합의점을 찾는 것이 우선.

67년생 막역한 사이라도 금전문제가 연루되면 반목하기 쉬우니 주의하라.

55년생 매사에 능동적으로 움직이고 부지런한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온다.

43년생 애매한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뒤에서 바라보는 것이 훨씬 이롭다.

원숭이

80년생 참다운 것이 무엇인지는 자기 자신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이다.

68년생 시작은 쉬우나 마무리는 힘드니 동등한 입장이니 최선을 다할 것.

56년생 인상착의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신중함을 항상 잃지 마라.

44년생 요직에 있다고 존경받는 것은 아니며 성취도가 가장 중요한 잣대.

32년생 작은 건 버리고 큰 것만 취하고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건 금물.

81년생 누구나 똑같은 것을 주고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행하라.

69년생 모나지 않고 둥근 성격은 좋지만 간혹 우유부단한 모습이기 쉽다.

57년생 사적인 감정을 공적인 일에 개입하는 것은 자신을 괴롭히는 행위.

45년생 흔한 것은 가치가 떨어지기 쉬우니 희소가치가 있는 것은 택하라.

33년생 경쟁관계는 서로 간에 피해를 주기 쉬우니 보완관계를 구축할 때.

82년생 당분간 근신하면서 사태추이를 관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70년생 마음이 편치 않으면 하는 일마다 막힘이 있으니 안정을 도모하라.

58년생 수시로 엄습하는 두려움을 가눌 길이 없으니 이 노릇을 어찌할꼬.

46년생 구름 위를 걸어 다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은 마음이 불안한 탓.

34년생 도처에 나를 모함하려는 자들이 있으니 사람 만나는 일을 삼가라.

돼지

83년생 느낌이 좋지 않을 때는 다가서지 말고 다음으로 미루면 그만이다.

71년생 심신이 지치고 피곤할 때는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9년생 백미로 밥을 지어 대접을 하지만 상대방이 탐탁지 않게 생각한다.

47년생 과도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생활하라.

35년생 항상 본보기가 되어야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는 것이 급선무.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