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7일 월요일

84년생 비바람이 몰아쳐도 흔들리지 않는 일관된 모습을 끝까지 보여주자.

72년생 지나치게 겸손하기보다는 적당히 자신감을 표출하는 것이 좋을 듯.

60년생 결정을 못 내리고 손익계산만 하다가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하는 날.

48년생 심심풀이로 하는 일이 어느 새 습관이 될 수도 있음을 잊지 말 것.

36년생 인간적인 측면을 부각시키는 일에 매진하면 여러모로 유익한 운세.

85년생 업무수행 중에 만나는 사람들과의 관계설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

73년생 모르는 사람과의 만남에서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으니 행운의 날.

61년생 어디서 시작해 어디서 끝을 맺어야할지 그 시기를 종잡기 힘든 날.

49년생 오늘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으니 객관적인 면을 잃지 마라.

37년생 성큼성큼 앞서나가지만 시간이 지나면 누구나 똑같은 선상에 있다.

호랑이

86년생 막힘없이 진행되는 운세니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함이 이롭다.

74년생 오래된 것이 가치 있고 소중하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않는 게 중요.

62년생 필수조건이라고 생각한 것이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시기다.

50년생 굴러오는 복을 주워 담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하루다.

38년생 어제도 오늘도 이어지는 주변사람들의 호소를 귀담아듣는 게 중요.

토끼

87년생 자기직분을 이용해 남을 이용하고 매도하는 행위는 소인배의 행동.

75년생 인맥이 좋아 윗사람의 신임은 두터우나 안심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63년생 자신의 본분을 벗어나지 말고 힘들었던 옛 시절을 항상 기억할 것.

51년생 기본적인 것은 갖춘 상태지만 아직 보충할 것이 상당히 많은 시점.

39년생 인간적인 면모만 중요시하지 말고 외형적인 면도 자세히 살펴보자.

88년생 절친한 친구사이도 금전문제로 시끄러우면 얼굴이 붉어질 수 있다.

76년생 사적인 감정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최선을 다하자.

64년생 무분별한 지출 또는 과음으로 인한 부작용이 우려되니 조심하도록.

52년생 세치 혀로 사람을 죽이고 살린다는 옛말이 피부에 와 닿는 날이다.

40년생 개똥도 약에 쓰려면 구하기 힘들다는 말이 있으니 미리 준비할 것.

89년생 관망하는 자세를 버리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결해야 결과가 좋다.

77년생 마음이 불안정할 때는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고 괜스레 피곤한 법.

65년생 자신의 행동에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날.

53년생 무엇을 하던지 마음이 편안해야 진행이 수월하니 이점을 명심하라.

41년생 마음먹고 일하지만 중간에 방해자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90년생 새 마음 새 뜻으로 지난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롭게 출발하자.

78년생 이미 결정이 난 상태라면 구태여 망설일 필요 없이 곧장 시작하라.

66년생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식의 방법은 그리 좋은 방법이 아닐 듯.

54년생 어려운 고비를 넘겼으니 잠시 쉬어 가는 여유를 갖는 것이 좋겠다.

42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주춤거릴 수 있지만 크게 마음쓸 일 아니다.

91년생 무슨 일이건 인내하지 않으면 성취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9년생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을 끝까지 잊지 않는 자세를 항상 유지하라.

67년생 속에 있는 말을 쉽게 하면 구설에 오르내릴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

55년생 담담하게 하루를 시작하지만 마무리가 잘 되지 않아서 난감해진다.

43년생 남의 눈치를 보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자기주장을 끝까지 펼칠 때.

원숭이

80년생 기다리던 소식을 접하지만 아직 크게 기뻐할 단계가 아닌 것 같다.

68년생 분위기에 현혹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56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집안 식구들이 함께 고통을 당할 수도 있다.

44년생 지금할 일과 나중에 할일의 차이가 무엇인지를 확실하게 깨우치자.

32년생 자신의 생각을 타인에게 주지시키지 않으면 절대 실현하지 못한다.

81년생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도 좋지만 효율적인 방법을 먼저 찾자.

69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자신에게도 무리가 된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57년생 안전사고는 대부분이 인재에 의한 것임을 깨닫고 철저히 준비하라.

45년생 지나친 독선이나 고집만 부린다면 아래 사람들이 따르지를 않는다.

33년생 우환이 끊이지 않으니 집안이 어수선한 운세니 심적으로 불편하다.

82년생 공든 탑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말을 굳건하게 믿어야 만사형통한다.

70년생 너무 잦은 실수는 서로를 식상하게 만드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다.

58년생 아주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즐기니 행복하다.

46년생 사업가는 그 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되는 운세.

34년생 마음속에 근심거리가 쌓여있지만 어제오늘의 문제는 아닌 것 같다.

돼지

83년생 중요사안에 대한 결정은 오늘 내리지 말고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71년생 복잡한 문제를 두고 혼자 고민하지 말고 의논하는 것이 현명한 법.

59년생 자신의 능력이 미약하면 주변사람들의 힘을 빌리는 것이 상책이다.

47년생 주위 사람들의 도움이 있으면 여러 가지 현안들을 쉽게 처리할 듯.

35년생 매매나 계약을 체결하기 이전에 충분히 검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