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4일 금요일

84년생 신뢰란 하루아침에 쌓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72년생 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60년생 여럿이 어울리지 말고 한 두 사람 정도만 곁에 두는 것이 좋을 듯.

48년생 의미심장한 말은 때와 장소를 가리면서 해야만 그 가치가 있는 법.

36년생 사람에게 상처받을 일이 있을 가능성이 농후하니 매사에 조심하라.

85년생 말과 행동이 한 방향으로 향하지 못하면 성취도가 떨어질 수 있다.

73년생 인맥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고 대인관계에 정성을 다해야할 때.

61년생 남의 일에 팔을 걷어붙이고 도와주면 마음의 평화가 깃들 수 있다.

49년생 자녀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심신이 고달프니 깊은 한숨만 나온다.

37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실천하면 오늘일진이 무사태평한 하루.

호랑이

86년생 무사안일주의에서 벗어나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면 일이 잘 풀린다.

74년생 약간의 불이익을 당해도 신용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면 그만이다.

62년생 나쁜 것은 몸에 익숙해지기 쉬우니 좋은 것만 쫓아다니는 게 상책.

50년생 속에 없는 말하다가 오해받을 수 있으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

38년생 뿌리는 대로 거두는 법이니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가장 이롭다.

토끼

87년생 이심전심이라는 말을 실천하면 하는 일에 커다란 성과가 나타난다.

75년생 여가선용을 어찌하느냐에 따라 일의 성취도나 능률이 크게 오른다.

63년생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행위가 되풀이되면 구설이 따르고 심란하다.

51년생 남보다 앞서나가면 자연히 주위에서 모함하거나 시비를 걸기 쉽다.

39년생 경제적으로는 어렵고 힘들지만 정신적으로는 편안한 건 좋은 모습.

88년생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을 조심하고 주변사람들의 상황을 주시하라.

76년생 선의의 경쟁은 서로에게 좋지만 지나친 경쟁은 가능하면 자제하라.

64년생 마음에 있으면 행동으로 옮기기 쉬우나 그렇지 않으면 힘들어진다.

52년생 위기대응능력이 타고난 사람은 경쟁자들보다 몇 걸음 먼저 나간다.

40년생 귀인에게 고견수렴을 하는 것은 이롭지만 맹신하는 것은 자중하라.

89년생 반듯한 모습을 갖추는 건 좋으나 보이지 않는 부분도 놓치지 마라.

77년생 뒤에서 달려오는 사람에게 신경 쓰지 말고 앞만 보고 달리면 된다.

65년생 탁상행정의 난맥을 직시하고 보다 합리적인 방법을 모색해야할 때.

53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눈과 귀를 열어라.

41년생 사업자는 방만한 경영을 자제하고 내실을 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0년생 이성문제로 머릿속이 복잡할 때는 다른 것에 관심을 갖는 게 좋다.

78년생 내가 나설 일이면 망설이지 말고 아니면 뒤로 물러서는 것이 상책.

66년생 자신 있게 나설 자리에서 미적거리면 많은 것을 잃을 수밖에 없다.

54년생 실리를 추구하고 사람들을 모으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더 많다.

42년생 혼자 독식하지 말고 이익분배를 정확히 하면 훗날 이로울 수 있다.

91년생 지나친 과신은 금물이지만 자신감의 상실로 이어지는 건 곤란하다.

79년생 주위사람들의 반대가 심할 때는 맞서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설 것.

67년생 유능한 사람이 되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닌 듯.

55년생 간절히 바라는 일이 곧 성사될 공산이 크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43년생 눈을 크게 뜨고 귀를 한껏 열어두면 모든 것이 확연하게 드러난다.

원숭이

80년생 일관되게 추진하는 일은 성과가 있고 여러모로 자신에게 유리하다.

68년생 현 상태를 유지하는데 힘쓰지 않으면 기운이 점점 하강할 수 있다.

56년생 정신적인 안정이 선행되고 나서 길을 나서면 일이 쉽게 풀리는 날.

44년생 적당히 쉬고 적당히 일하는 사람은 여러모로 얻는 것이 많은 운세.

32년생 자연스럽게 변하는 사람은 이롭지만 억지 부리는 사람은 곤고하다.

81년생 암울했던 일이 일거에 해결되고 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69년생 미묘한 문제에 직면했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7년생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개선하면 그만이니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45년생 자신이 힘만으로 무리라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다.

33년생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겨야지 다른 사람이 챙길 수 없는 일이다.

82년생 심적인 부담이 많다면 혼자 감당하지 말고 여럿이 손을 잡고 가자.

70년생 일의 속도가 빠른 것은 좋으나 감당하지 못하면 아무 소용도 없다.

58년생 각양각층의 사람들과 친분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과제.

46년생 섣부른 방향설정이나 새로운 일을 모색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자.

34년생 외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자금상황이 악화될 소지가 엿보이는 하루.

돼지

83년생 업무관계로 의견충돌이 있으면 먼저 양보하고 뒤에 나서면 길하다.

71년생 사소한 시비에 연루되면 힘들어지니 차분하게 임하는 것이 이롭다.

59년생 부적절한 사안 때문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 오해를 부를 수 있다.

47년생 받아드리는 자세가 잘못되면 주변에서 수긍할 수 없으니 조심하라.

35년생 집안에 우환과 질병이 떠나고 모처럼 좋은 기운에 휩싸일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