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0일 토요일

84년생 기회란 지나고 나면 알 수 있는 것이라는 사실을 머릿속에 새기자.

72년생 너무 먼 곳으로 움직이는 것은 불리하니 오늘은 자리를 잘 지키자.

60년생 새로운 만남을 접하는 날이지만 이해관계를 분명히 해야 유익하다.

48년생 폭넓은 시야로 많은 것을 주시하고 그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라.

36년생 들어오는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고 나가는 사람은 경계해야하는 날.

85년생 세치 혀로 할 수 있는 일이 의외로 많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73년생 미혼자는 나머지 반쪽을 찾을 수 있는 운세니 눈을 크게 떠야한다.

61년생 가진 것을 전부 보이지 말고 일부분만 보여주는 것이 현명한 모습.

49년생 칼을 쥔 사람은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를 배려하는 일에 신경 써라.

37년생 어느 방향으로 발을 내딛는 것이 좋을지 시간을 두고 생각하는 날.

호랑이

86년생 가치관의 혼선을 빚지 않도록 주의하고 여성은 금전문제가 생긴다.

74년생 신경이 날카로울 때는 다른 사람과 어울리지 않는 것이 좋은 방법.

62년생 마음을 넓게 하고 남을 배려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

50년생 공적인 일에 막힘이 예상되니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38년생 조심해서 나쁠 것 없으니 힘든 일은 직접 나서지 않는 게 좋을 듯.

토끼

87년생 남보다 한발 앞선다는 판단은 삼가고 나를 항상 낮추는 것이 좋다.

75년생 힘으로 맞설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제대로 구별하면 성과가 크다.

63년생 윗물과 아랫물이 만나는 지점에서 자신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라.

51년생 급하면 돌아가라는 옛말도 있으니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라.

39년생 내유외강형인 사람은 집안도 편안하고 새로운 사람도 맞이하는 날.

88년생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온다는 말을 명심하고 자기개발에 치중하라.

76년생 근시안적인 행동은 자제하고 보다 멀리 내다보는 혜안이 필요하다.

64년생 모방이나 답습은 목표달성을 위한 초석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과정.

52년생 공허한 마음을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기에는 조금 이른 느낌이다.

40년생 경직된 분위기를 타파하고 부드러운 모습을 되찾는 일이 시급하다.

89년생 외형을 중시하면 하루가 편하고 내면을 중시하면 평생이 편안하다.

77년생 주변 분위기를 거스르지 말고 편승할 수 있는 방법을 먼저 찾아라.

65년생 예사롭지 않은 일에 관심을 기울이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53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 쳐다보지 말라는 말을 뒤집는 용기가 필요한 날.

41년생 앉지도 서지도 않고 묘한 자세로 오랜 시간을 버티기는 다소 무리.

90년생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옛말이 있으니 자세를 잡자.

78년생 여성은 당당하게 자신을 내세우고 표현방법을 직설적으로 하는 날.

66년생 이리 뛰고 저리 뛰지만 막상 돌아보면 부처님 손바닥 안이 아닌가.

54년생 급하면 돌아가고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가라는 말을 실천할 때.

42년생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면 새로운 그릇에 다시 물을 담는 것이 상책.

91년생 정신력이 얼마나 큰 잠재력을 갖고 있는지를 깊이 있게 생각할 때.

79년생 자랑삼아 던진 말 한마디가 자신에게 해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

67년생 출중한 기량을 갖고 있다면 밖으로 표출할 수 있는 용기를 갖도록.

55년생 어디에 발을 딛고 서야할지 망설이지 말고 조언을 구하는 게 좋다.

43년생 이구동성으로 바라는 사안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바람직한 행위.

원숭이

80년생 바람을 등지고 달리니 가속도가 붙고 생각보다 빨리 달릴 수 있다.

68년생 휴머니즘이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행동할 때.

56년생 풍부한 경험만 가지고 섣불리 달려드는 행위는 아무래도 불안하다.

44년생 들어갈 때와 나올 때의 방향이 같아야 자신의 위상이 높아지는 날.

32년생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은 법이니 덕과 예를 갖추는 일이 우선.

81년생 일시적인 이윤보다 멀리 내다보는 약간의 손해를 감수해야하는 날.

69년생 힘든 일을 마다하지 않고 묵묵히 처리하는 사람은 성공할 수 있다.

57년생 유속이 얼마나 빠르냐보다 폭이 얼마나 넓은가를 자세히 관찰하라.

45년생 청산할 일과 새로 시작할 일의 차이점을 면밀히 분석하는 게 중요.

33년생 도리에 어긋나는 행동은 수용하지 말고 주관대로 밀고 나가야한다.

82년생 활동적인 모습에 비해 실질적인 소득은 적지만 이제부터 시작이다.

70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처럼 생각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다.

58년생 힘든 중에 귀인이 나타나니 천군만마를 얻은 것과 다를 바가 없다.

46년생 사업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외면하는 분야에 깊은 관심을 보이자.

34년생 반죽이란 오래할수록 부드러워지는 법이니 천천히 하는 것이 좋다.

돼지

83년생 힘의 분산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제대로 인식하고 행동으로 옮기자.

71년생 모르는 분야에 관심 두는 건 좋지만 지금은 주어진 일에 충실해라.

59년생 집안에 우환이 있는 사람은 해결책을 빨리 찾는 것이 시급한 과제.

47년생 어떤 형태로던 변화를 도모하는 것이 바람직하니 힘을 모아야한다.

35년생 건강에 이상 징후가 보인다면 혈관계질환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