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8일 목요일

84년생 테크닉도 중요하나 지금은 곰처럼 우직하게 임하는 것이 유리하다.

72년생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없다면 관심을 다른 곳으로 두는 것이 좋다.

60년생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하니 함부로 엄한 소리는 발설하지 마라.

48년생 밑으로 내려가도 좋고 올라가도 좋으나 두 가지를 다 잡지 못한다.

36년생 접근하기 힘든 곳에는 얼씬하지도 말고 편안한 장소에서 머무르자.

85년생 감각만 앞세우지 말고 자료 분석을 토대로 움직이는 편이 좋을 듯.

73년생 주변사람들의 눈을 피하지 말고 그대로 받아드리는 편이 현명하다.

61년생 대결이란 무언가를 판가름 내는 요식행위와도 같은 것이 아니던가.

49년생 어두운 곳에서 밝은 태양을 만나는 운세니 원하는 것은 얻는 하루.

37년생 먹구름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비치니 상승국면으로 접어드는 시점.

호랑이

86년생 집중력을 기르면서 자신의 입지를 돈독하게 만드는 것이 시급하다.

74년생 자신이 말하는 것이나 행동하는 것에는 응당한 책임감이 뒤따른다.

62년생 누군가의 의견을 수용하는 일은 자존심과는 전혀 상관없는 일이다.

50년생 어수선하게 움직이면 곤란하니 교통정리는 제대로 한 후에 행하자.

38년생 주변이 부산하면 무슨 일이 있는 거니 눈과 귀를 커다랗게 열어라.

토끼

87년생 사소한 오해로 인한 감정대립이 발생하기 쉬우니 차분하게 임하라.

75년생 화합하지 않으면 아프고 화합하면 자신의 뜻을 펼칠 수 있는 운세.

63년생 능동적으로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제대로 성취하고 높이 올라선다.

51년생 조용한 분위기를 깨트리고 나타나는 사람이 누구인지 자세히 보자.

39년생 믿음이란 억지로 갖는 것이 아니라 오랜 세월의 흐름 뒤에 얻는다.

88년생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수두룩하니 발길 닿는 곳이 목적지다.

76년생 감정문제로 시끄러워지면 감당하기 힘든 지경에 이르기 쉬운 운세.

64년생 아무런 대가도 없이 공짜를 바라는 마음은 백해무익하니 자제하라.

52년생 여기저기 대소사가 있으니 많은 지출이 급증할 가능성이 다분하다.

40년생 위장된 것은 금세 드러나기 쉬우니 힘들어도 자기모습을 보여주자.

89년생 이성으로 인한 서운한 마음이 있다면 오히려 좋은 기회로 삼을 것.

77년생 무엇이던 짧은 시간에 끝내지 말고 서로 나누는 것이 현명한 행동.

65년생 감정대립을 야기하지 말고 상호간에 화합하면 좋은 일이 발생한다.

53년생 가진 것을 손에 쥐고 있지 말고 이웃들과 조금씩 나누면 행복하다.

41년생 편협한 마음에서 벗어나 마음을 넓게 먹고 생활하는 것이 좋은 날.

90년생 평지에서 취할 자세와 정상에서 취할 자세가 한결같으면 곤란하다.

78년생 무엇이 먼저고 나중인가를 판단한 후에 움직이는 것이 능률적이다.

66년생 누군가를 위하는 것도 좋지만 본연의 모습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

54년생 마음의 짐을 벗어던지고 편안한 마음으로 임하니 무엇이 부러운가.

42년생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는 것이 올바른 모습.

91년생 감당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점을 정확하게 인식해야할 때.

79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자니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67년생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야 하니 피곤해도 조금만 더 참아라.

55년생 결과에 승복할 수 있는 포용력이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기쁜 마음.

43년생 마음이 즐겁게 편안하면 육신의 병은 사라지니 즐겁게 생활하도록.

원숭이

80년생 급하게 이룬 것은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다는 것을 가슴에 새기자.

68년생 적당한 긴장감으로 인한 자기발전이 기대되는 순간이 눈앞에 왔다.

56년생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거름을 하고 물을 뿌리고 있으니 행복하자.

44년생 구설이 조금 발생할 가능성은 있으나 외면하면 자연스레 사라진다.

32년생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주변사람들의 생각이 같은 맥락으로 흐른다.

81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원인부터 파악한 후에 문책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69년생 자주 접하든 사람이나 사물이 문득 낯설게 느껴지는 때가 있는 법.

57년생 심각한 일이 아니면 남과 시비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현명한 모습.

45년생 바람이 정면에서 불어오면 옆으로 돌아서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33년생 급하게 먹으면 체하니 느긋한 마음으로 편안하게 앉아서 영위하자.

82년생 내리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뒤도 옆도 아닌 바로 전방이 아닌가.

70년생 세세한 것까지 챙길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잠시 돌아가는 것이 좋다.

58년생 금전문제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말수를 줄이자.

46년생 속에 있는 말을 다하고 살면 좋겠지만 그래도 마음편한 건 아니다.

34년생 소망을 이루고 싶지만 이미 많은 시간이 흐른 상태라 어려운 상황.

돼지

83년생 정점에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오늘이 적기니 무조건 앞으로 나가자.

71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임하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처리될 수 있는 운세.

59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정신적인 부분을 교감하자.

47년생 나만의 세상을 어지럽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우려되니 늘 조심하라.

35년생 부러진 사다리로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