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9일 토요일

84년생 저만치 있는 사람이 다가오거든 반갑게 맞아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72년생 적대적인 인간관계를 청산하는 시기를 놓치면 큰 시련을 경험한다.

60년생 마음에 묻어둔 무언가를 상대방에게 드러내니 많은 생각에 잠긴다.

48년생 치고 빠지는 방법을 유지하면서 적당히 속도를 조절하면 성공한다.

36년생 자신의 후덕함을 남의 탓으로 돌릴 수 있다면 많은 공경을 받는다.

85년생 기운의 흐름이 단절되지 않도록 조심스레 접근하는 것이 안전하다.

73년생 주변의 흐름이 어디로 향하는지 그것부터 파악하는 일이 우선이다.

61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되는 시기니 잡다한 일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마라.

49년생 가부간에 결단 내려야할 시점이지만 잘 선택하면 상황이 반전된다.

37년생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말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데 심혈을 기울이자.

호랑이

86년생 현실적인 판단력이 부족하다고 자신이 느낄 때는 조언을 구하도록.

74년생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것은 좋으나 방법에 문제가 있으면 고생한다.

62년생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진득한 마음자세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포만감을 느낄 정도로 취하는 건 심신에 악영향을 초래할 수 있다.

38년생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다면 일이 성사되기 힘들어지는 날.

토끼

87년생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견지하는 모습을 유지하라.

75년생 먼저 손을 내밀지 않고 기다리고 있으면 해가 저물어도 소식 없다.

63년생 기러기가 하늘 높이 떠 있으니 시야가 넓어지고 실패할 일도 없다.

51년생 받을 것이 있어도 오늘은 분위기가 좋지 않으니 잠시 뒤로 미루자.

39년생 일사천리로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막힐 수 있지만 걱정할 건 없다.

88년생 남의 허물을 덮어주고 나니 하는 일이 생각보다 잘 풀리는 날이다.

76년생 흥겨운 기분에 잠시 현실을 망각할 수 있으나 오래가는 건 삼가라.

64년생 주변사람들의 의견이 서로 다르다고 인위적으로 조율하는 건 무리.

52년생 계획대로 앞으로 나가는 건 좋으나 검증되지 않은 길은 가지 마라.

40년생 무지개를 잡으려는 허황한 마음을 버리고 현실에 충실해야할 시기.

89년생 금세 호전되다가도 다시 역전될 가능성이 있으니 마무리를 잘하라.

77년생 마음을 열고 무언가를 얻고자 노력하니 작지만 알찬 것을 얻는 날.

65년생 어중간한 거리에서 기다리지 말고 바짝 다가서는 것이 효과적이다.

53년생 원하는 것을 얻기에 좋지만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은 그릇된 행위다.

41년생 과욕을 버리고 리듬을 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기에 적절한 방법.

90년생 어떤 선택을 하던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자신이 책임지는 법.

78년생 크게 소리치는 사람이 있으나 모습을 찾을 수 없으니 답답한 노릇.

66년생 기다리는 소식은 들리지 않고 듣고 싶지 않은 소식을 접하는 하루.

54년생 단기간에 많은 것을 얻고자하는 마음은 이해하나 아무래도 무리다.

42년생 지치고 힘들 때는 눈을 아래로 뜨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다.

91년생 아무도 없는 곳에 몸을 기대지 말고 웅성대는 곳으로 몸을 옮기자.

79년생 주변사람들의 반대를 찬성으로 바꾸지 못하면 크게 흥하기 힘들다.

67년생 구성진 가락에 몸을 맡긴 형상이니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한 날.

55년생 앞만 보고 걸어가면 호기를 맞지만 곁눈질하면 잃는 것이 더 많다.

43년생 곧장 달리지 말고 때로는 우회하는 것도 일을 쉽게 만드는 지름길.

원숭이

80년생 하나는 나약하지만 둘이라면 웬만한 어려움은 충분히 이겨내는 법.

68년생 하나씩 챙기지 말고 상황이 유리할 때 한꺼번에 챙기는 것이 옳다.

56년생 일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은 현자를 찾아 도모하라.

44년생 절로 얻는 것은 없다는 생각으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성과가 있다.

32년생 누구나 한번쯤 겪는 일을 유별나게 반응하는 것은 보기 좋지 않다.

81년생 투자에 대한 믿음이 약한 자는 하루가 일 년처럼 느껴지는 운세다.

69년생 가시권에 들어온 일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다음순서를 기다리는 날.

57년생 정보를 공유하는 일이 쉬우면서도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45년생 건실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사전작업이 요구되니 빨리 움직이자.

33년생 충분한 시간이 있을 때는 절대 서두르지 않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82년생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지 말고 부합할 수 있는 자세를 보여야할 때.

70년생 보기 좋은 것도 너무 많으면 식상하고 쳐다보고 싶은 마음이 없다.

58년생 선점할 수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곧바로 행동에 옮겨야 득이 많다.

46년생 급하게 이어지는 길목에서는 속도를 늦추는 것이 바람직한 행위다.

34년생 어디로 움직일 것인가를 서둘러 결정해야만 운신의 폭이 넓어진다.

돼지

83년생 노력한 것을 되찾는 운세니 조금 힘들어도 기다리면 크게 웃는 날.

71년생 받은 만큼 돌려준다는 생각은 상황에 따라서 매우 위험할 수 있다.

59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암시하지 말고 직접적으로 표현함이 현명하다.

47년생 설익은 과일을 수확하면 앞서가는 것 같지만 얻는 것이 전혀 없다.

35년생 현실적인 것은 나쁠 게 없지만 무형적인 것은 항상 존재하기 마련.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