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변용찬)은 내달 14일까지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품질인증획득·포장디자인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이 사업은 품질인증획득에서는 최초 품질인증 획득 및 갱신·유지, 품질검사, 컨설팅 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포장디자인에서는 제품포장박스(케이스), 라벨스티커·비닐포장지 등의 디자인개발 및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을 최대 4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로 최근 2년간 같은 지원을 받거나 타 기관으로부터 유사한 지원을 받은 생산시설은 제외된다.

또한 품질인증획득 부문에서 ISO인증을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공기관의 요청 등 부득이하게 획득이 필요하거나 ISO인증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담당인력이 배치돼 있는 경우에 한해 지원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기타 서류를 구비해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개발원은 3월 중 지원대상이 되는 시설을 심사·선정하고, 4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문의: 한국장애인개발원(02-3433-0661)

[응원게시판] 소치장애인동계올림픽 선수단에 응원메시지를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