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방송되는 '힐링캠프'에 출연한 닉 부이치치.ⓒSBS

팔, 다리 없는 ‘행복 전도사’ 닉 부이치치가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힐링캠프’에는 ‘해표지증’으로 인해 태어날 때부터 팔·다리 없이 태어나 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었지만 긍정적인 삶의 태도로 도전의 상징이자 희망의 증거가 된 닉 부이치치가 출연, 자신의 우여곡절 인생스토리와 행복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닉 부이치치는 전 세계 43개국을 돌아다니며 4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직접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세계적인 강연자이자, 미국의 장애인 비영리 단체 '사지 없는 삶'(LIFE WITHOUT LIMBS)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닉 부이치치는 한국에서의 첫 예능 프로그램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녹화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가 하면, 짓궂은 농담과 개그, 거침없는 돌직구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대담한 발언을 해 오히려 3MC를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행복 전도사’ 닉 부이치치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는 오는 17일 월요일 밤 11시15분, SBS ‘힐링캠프’를 통해 방송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