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2일 금요일

84년생 자기 생각을 분명히 밝히는 것은 좋으나 도에 지나치면 해가 된다.

72년생 어지럽게 널린 것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원상태로 돌려놓아야 한다.

60년생 무언가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있다면 새로운 감각을 제대로 익히자.

48년생 권리와 의무는 적절하게 혼용되어야 비로소 가치가 더해지기 마련.

36년생 어차피 출발선에서 떠났다면 한눈팔지 말고 곧장 앞으로 달려가자.

85년생 숨어있는 보물을 찾지 못하고 엉뚱한 곳에서 기웃거리니 답답하다.

73년생 하면 된다는 마음으로 묵묵히 일을 진행하면 좋은 결과가 있는 날.

61년생 모든 상황을 평상시처럼 되돌리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49년생 매매나 투자의 적당한 시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만만하지 않다.

37년생 물살이 빠르면 잠시 기다리고 느리면 곧장 출발하는 것이 좋은 날.

호랑이

86년생 어느 한편으로 기울지 말고 중도에서 저울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4년생 편안한 일상을 어지럽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우려되니 늘 조심하라.

62년생 업무처리는 빠르게 하고 금전문제는 신중하게 하는 것이 유리하다.

50년생 쉽게 생각하면 한없이 쉽지만 어렵게 생각하면 한없이 어려워진다.

38년생 감나무 밑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는 자식 때문에 한숨짓는다.

토끼

87년생 약간의 위험성이 내포된 일을 하는 것이 오히려 자신에게 좋을 듯.

75년생 힘들게 일한 보람을 느끼지만 왠지 모르게 상황이 매우 복잡한 날.

63년생 저만치 앞서가고 싶다면 몇 배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다.

51년생 자녀문제로 근심도 많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운세니 걱정이 없다.

39년생 한쪽으로 기우는 현상은 바람직하지 못하지만 예외는 늘 존재한다.

88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용기를 가져야한다.

76년생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변을 바라보고 움직이면 모든 것이 수월하다.

64년생 푸른 하늘을 떠다니는 구름이 되고 싶지만 지금은 시기가 아닌 듯.

52년생 지치고 힘들면 주변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훨씬 현실적이다.

40년생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더라도 새로운 정보는 계속해서 습득하라.

89년생 작은 경험이라도 훗날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나설 때.

77년생 한번이 두 번 되고 세 번이 되니 시작하기 전에 충분히 생각할 것.

65년생 기다리지 말고 곧바로 정상을 향하여 돌진하는 모양새를 유지하라.

53년생 급진적인 변화에 적응하기가 쉽진 않지만 최선을 다하면 가능하다.

41년생 일에 대한 만족감을 채우기엔 부족하니 다른 것을 다시 찾아볼 것.

90년생 거처하는 곳을 옮기려면 방향설정을 제대로 해야 만사가 편안하다.

78년생 결과에 승복할 수 있는 포용력이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기쁜 마음.

66년생 판단력이 흐려진 상태에서 움직이지 말고 때를 맞추어서 행동하자.

54년생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 만무하니 처음부터 차근차근 살펴보자.

42년생 재물에 대한 애착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손해다.

79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자니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67년생 양은 많지만 질이 떨어지면 아무 소용없으니 양보다 질을 따질 때.

55년생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야 하니 피곤해도 조금만 더 참아라.

43년생 경계심을 버리고 현실을 인정하면 막혔던 부분이 시원하게 뚫린다.

31년생 마음이 즐겁게 편안하면 육신의 병은 사라지니 즐겁게 생활하도록.

원숭이

80년생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면 곧 좋은 소식을 접하니 인내심을 갖도록.

68년생 사통팔달로 이어지는 기운이 강하지만 목표를 하나로 정해야한다.

56년생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기 힘든 일을 붙들고 애를 태우면 피곤하다.

44년생 믿음이란 스스로 행할 때 얻지만 단기간에 성취하는 것이 아니다.

32년생 혼자서 해결한다는 것은 무리니 주변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81년생 무슨 일이던 생각하기에 따라서 결과가 극명하게 달라질 수 있다.

69년생 허술한 겉모습만이 전부가 아니며 보이지 않는 부분에 신경 써라.

57년생 남과 비교하는 건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행동이니 절대 삼가라.

45년생 이동이나 변화를 갈망하지만 주변상황이 아직은 무르익지 않았다.

33년생 본분을 잃지 않고 꾸준하게 진행하면 머지않아 좋은 결과가 있다.

82년생 소원하는 바는 크지만 성취하기에 아직은 힘이 약간 모자란 국면.

70년생 직감보다 정확한 정보를 기본으로 일을 추진해야 많은 걸 얻는다.

58년생 자신의 진가를 사방에 떨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을 수 있다.

46년생 행동은 느린데 계획 없이 나서니 도모하는 일이 용두사미가 된다.

34년생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니 겸허한 태도로 아래 사람을 대하라.

돼지

83년생 자그만 것부터 챙기는 습관을 들이면 훗날 큰 자산이 될 수 있다.

71년생 대의명분을 중요시 여기고 하찮은 일에 시간 낭비하는 것은 금물.

59년생 힘이 소진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빨리 보충하는 것이 시급하다.

47년생 조력자 없이는 앞장서기 힘드니 먼저 나서지 말고 때를 기다리자.

35년생 오전보다 오후가 좋고 재물이 저절로 굴러올 수도 있으니 기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