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1일 목요일

84년생 진정 소중한 사람이 누군지 다시 생각한 후에 판단하는 것이 좋다.

72년생 남의 말을 믿으면 훗날 반듯이 후회하니 정에 이끌리는 것은 금물.

60년생 시작하긴 쉬워도 정리하기란 항상 어려우니 장고를 거듭해야 한다.

48년생 앞으로 다가서면 뒤로 물러서니 결국에는 같은 자리에 혼자뿐이다.

36년생 불편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못되는구나.

85년생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임하면 검증된 사안을 제대로 볼 수 없는 법.

73년생 외형적인 성장보다는 내실 있는 성장이 기대되니 만사태평인 운세.

61년생 필요이상의 과민한 반응은 자제하고 대범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

49년생 몸에 좋은 약이 입에 쓰지만 좋은 것도 너무 과하면 독이 되는 법.

37년생 중재역할은 금물이니 관여하지도 말고 개입하지 않는 것이 길하다.

호랑이

86년생 경범죄로 곤란한 입장에 처할 수 있으니 지킬 것은 무조건 지키자.

74년생 호랑이가 토끼로 변하지 않듯 세상이 변해도 변하지 않는 건 있다.

62년생 평상시처럼 움직이면 별일 없이 일이 진행되니 심신이 편안해진다.

50년생 손으로 할 일을 발로하는 우매한 행동을 범하면 많은 것을 잃는다.

38년생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다고 채워질리 만무하니 그냥 가만히 있자.

토끼

87년생 전체적인 대세를 판가름하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으면 손해가 많다.

75년생 사소한 약속이라도 끝까지 지킬 수 있는 사람이 신뢰를 쌓기 마련.

63년생 좌측으로 가야할지 우측으로 가야할지 제대로 결정 내리기 힘들다.

51년생 피로가 누적되지 않게 조율을 잘하는 사람이 마지막까지 뛰어간다.

39년생 안전한 것도 좋지만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이 현재로선 가장 좋다.

88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실천하면 색다른 무언가를 느끼는 하루.

76년생 어렴풋이 생각나는 기억력에 의존해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지 마라.

64년생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다보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52년생 의문이 많으면 의심을 부른다는 말이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40년생 한 두 번의 결과로 전체적인 모습을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

89년생 개인적인 일에 몰두하다가 본분을 져버리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

77년생 장기적인 안목에서 생각할 문제라면 잠시 잊고 돌아서서 고민하자.

65년생 실패하거나 놓쳐 버린 일에 미련 갖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자.

53년생 한번 잡은 손은 놓치지 말고 기회가 오면 단번에 잡아야 성공한다.

41년생 구설에 분분한 것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결코 좋은 일이 아닌 법.

90년생 나에게 무엇이 가장 소중한가를 생각한 후에 다음순서로 넘어가자.

78년생 간절한 바람은 있지만 아직 주변상황이 불리하니 잠시만 기다리자.

66년생 자신에게 주어진 것이 힘든 일이라도 초연하게 받아드려야 편하다.

54년생 좁은 소견으로 판단하지 말고 조언을 구한 후 행동하는 것이 옳다.

42년생 관심을 기울여야 할 곳에는 무관심으로 연연하니 안타까운 마음뿐.

79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67년생 평탄한 길에서 쉬어 가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니 쉬지 말고 걷자.

55년생 어려운 시기지만 가슴을 펴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일이 시급한 일.

43년생 추구하는 것은 얻지만 다른 것 하나를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31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원숭이

80년생 감성이 풍부한 사람은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으니 좋은 점.

68년생 다양한 지식과 과감한 행동이 동반된다면 지금의 위기를 벗어난다.

56년생 현실적인 어려움은 다소 있지만 별다른 무리 없이 넘어갈 수 있다.

44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면 어려운 상황에 놓일 때 많은 힘이 되기 마련.

32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장기간 유지하기 힘드니 개선할 필요가 있다.

81년생 일관된 태도를 유지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여야 발전이 있다.

69년생 당찬 기상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57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지만 오늘은 조금 욕심을 부려도 좋은 운세.

45년생 능력이란 방치하면 녹슬기 마련이니 자기개발에 게을리 하지 마라.

33년생 매듭이 너무 많으면 일이 꼬일 수도 있으니 간격을 넉넉하게 두자.

82년생 모자란 것은 보충하면 되고 넘치는 것은 나누면 모든 게 해결된다.

70년생 받는 것보다 주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하도록.

58년생 추진력이 약한 사람은 주변에 조언을 구해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

46년생 강한 것만 추구하지 말고 때에 따라 수시로 변하는 자질을 기르자.

34년생 설명이 길면 상대가 지루하게 느끼니 가능하면 짤막하게 설명하자.

돼지

83년생 처음 내딛는 걸음은 무겁지만 이내 속도가 붙으니 힘이 솟는 운세.

71년생 비장한 각오로 임하면 바라는 것은 얻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59년생 가벼운 농담이 오해를 부르니 진지한 모습으로 대응해야 무탈하다.

47년생 누구나 자신을 먼저 생각하지만 계속 되풀이되면 상황이 나빠진다.

35년생 형식에 의존하다보면 실리를 찾기 힘드니 적당히 넘어가야 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