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9일 화요일

84년생 자신감을 갖고 임하면 어려운 고비를 생각보다 쉽게 넘길 수 있다.

72년생 외향적인 것만 중요하게 생각하지 말고 내적인 모습을 중요시하라.

60년생 사업자는 서류상의 복잡한 문제로 잠시 당황하지만 이내 해결된다.

48년생 여성은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고 남성은 사방으로 이름이 떨친다.

36년생 와병중인 사람은 병세가 차츰 병세가 호전되니 가족들이 기뻐한다.

85년생 건전하지 못한 소문에 시달리는 때니 진원지파악에 전력을 다하자.

73년생 화합의 중요성을 새삼 인식하고 서로의 힘을 결집시키는 국면이다.

61년생 어둠을 헤치고 솟아오르는 태양처럼 밝고 환한 기운이 용솟음친다.

49년생 남의 간섭이 잦아지는 시기지만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자.

37년생 부실한 것은 빨리 정리하고 알짜배기는 손에 꼭 쥐는 것이 이롭다.

호랑이

86년생 예상치 못한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가 필요함.

74년생 충분히 쉬었으면 다시 힘차게 맡은 일에 충실해야 일이 잘 풀린다.

62년생 겹치는 업무 때문에 힘들지만 미래를 위한 준비과정이라 생각하자.

50년생 긴 것은 자르면 되지만 짧은 것은 늘이기가 힘들다는 걸 명심하라.

38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르는 날.

토끼

87년생 가벼운 언행은 자신에게 커다란 손실을 끼치니 신중하게 움직이자.

75년생 계산에 밝으면 재물은 얻지만 그보다 더 소중한 사람을 잃게 한다.

63년생 사람의 도리란 그리 복잡하지도 미묘하지도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51년생 강가에 가서 고기를 낚지만 마음은 다른 곳에 있으니 답답한 노릇.

39년생 사소한 일에 호들갑 떨지 말고 이치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급선무.

88년생 고정관념을 버리고 사물을 바라보면 유익한 물건을 손안에 넣는다.

76년생 앞으로 나서기보다 뒤로 물러나 있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한 날.

64년생 관찰력이 뛰어나면 지혜가 나오니 주의력을 갖고 꾸준히 매진하라.

52년생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저녁이 되면 봄눈 녹듯이 사라지니 다행이다.

40년생 오래된 소원을 성취하나 그 효과는 하루를 넘기기 어려울 수 있다.

89년생 남다른 모습으로 나서는 것은 무방하나 어색한 모습은 보이지마라.

77년생 작은 일에 충실해야 큰 것을 얻거나 다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법.

65년생 계단은 하나씩 올라가야 무리가 없으며 무리하면 실패하는 운세다.

53년생 극을 달리면 더 위험하고 손해 보니 극단적인 것은 무조건 피하자.

41년생 물질적인 것도 중요하나 정신적인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것.

90년생 받은 것이 있다면 주는 것이 있어야하며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나.

78년생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해야 일어나는데 서로 헐뜯으면 힘든 국면.

66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것은 좋지만 행동하지 않으면 소용없다.

54년생 일의 순서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하느냐가 더더욱 중요한 대목이다.

42년생 자세를 낮추는 일에 소홀하지 말고 항상 겸손한 모습을 잃지 마라.

79년생 불난 집에 부채질하는 사람이 주변에 서성이니 신중하게 움직이자.

67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누구의 탓인지를 찾지 말고 원인분석에 집중하자.

55년생 자신의 과오로 인한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꼼꼼하게 잘 살피자.

43년생 자기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괜한 구설에 오르내리니 조심해라.

31년생 발걸음을 가볍게 하면서 편한 마음으로 진행하면 일이 수월해진다.

원숭이

80년생 비교적 간단한 문제는 단순하게 처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현명하다.

68년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도 중요하나 시기를 제대로 택해야한다.

56년생 어설픈 상상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확실한 것을 찾는 것이 좋은 날.

44년생 발없는 말이 천리 가니 확인되지 않으면 입 밖으로 발설하지 마라.

32년생 파도가 한번 밀려왔다가 빠져나가면 커다란 구멍이 생기는 법이다.

81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도 마음먹기에 따라서 크게 달라지는 법이다.

69년생 움직이는 시간과 일하는 시간의 차이점을 제대로 인식해야 편하다.

57년생 번듯한 모습만 보고서 판단하면 실기하니 한동안 자세히 지켜보자.

45년생 남의 일을 자기 일처럼 여기고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걱정 없다.

33년생 자신의 태도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기분이 좌우될 수 있는 운세.

82년생 느긋하게 생각하는 것은 좋지만 행동이 느리면 손해 보는 건 자신.

70년생 미진한 부분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

58년생 아무 이유 없이 나타나는 결과란 없으니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 때.

46년생 마음은 천하를 모두 얻겠지만 쉽게 얻는 것은 세상에 하나도 없다.

34년생 누구의 탓인가를 밝히는 일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해결책이 급선무.

돼지

83년생 인정할 건 인정하고 자신의 마음을 전하면 오해가 쉽게 풀리는 법.

71년생 가는 사람이 있으면 오는 사람도 있으니 담담하게 보이는 게 중요.

59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쉽사리 실망하지 않고 묵묵히 갈 길을 걷는다.

47년생 변화에 부응하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자신의 능력에 맞게 움직이자.

35년생 바람결에 나뭇잎이 크게 흔들리고 촛불마저 몹시 흐느적거리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