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원장 변용찬)은 제 3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2013년 중증장애인생산품 ’꿈드래‘ 전시·판매전’에 참가할 시설을 모집한다.

오는 4월 20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판매전은 서울시에서 장애인의 날 기념으로 개최하는 ‘희망서울 누리축제’ 행사 일환으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제도에 대한 인식개선 및 상품에 대한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20여개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전시·판매전은 제과·제빵, 천연화장품, 향초, 커피, 식료품, 액세서리, 생필품 등 다양한 중증장애인생산품들이 소개·판매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시설은 오는 29일까지 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우편 및 이메일(mylima@koddi.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시설은 자체 브랜드를 갖춘 우수한 상품, 행사 특성에 적합한 품목, 판촉 계획 등을 고려해 선발하며 심사를 거쳐 약 20개의 중복되지 않는 품목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