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8일 금요일

84년생 애착과 집착의 차이점을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다면 불행 중 다행.

72년생 복잡하게 엉킨 것은 단호하게 잘라버리고 새것으로 교환함이 옳다.

60년생 내 몸에 맞지 않는 옷이라도 함부로 버리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다.

48년생 직접적인 방법보다 간접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보다 유리하다.

36년생 조용한 가운데 불쑥 나타나는 사람이 오히려 도움을 줄 수도 있다.

85년생 자극적인 언사는 삼가고 가능하면 부드러운 말투로 상대를 감싸자.

73년생 남의 속을 안다고 큰소리치지 말고 내 속부터 챙기는 것이 먼저다.

61년생 무슨 말이던 대충 넘기지 말고 귀담아듣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49년생 저속한 표현을 멀리하고 품격유지에 관심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시답지 않은 말이라도 그냥 흘리지 말고 주의 깊게 들어야하는 날.

호랑이

86년생 넓은 곳으로 나서면 외롭긴 하지만 선택의 폭은 그만큼 커지는 법.

74년생 주어진 역할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그것에 얽매이는 건 옳지 않다.

62년생 우월감은 빨리 던져버리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세태를 풍자하는 말로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면 순순히 시인한다.

38년생 주변사람들과 어떠한 형태로든 화합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한 날.

토끼

87년생 가식 없는 모습으로 다가서면 상대방도 마음의 문을 활짝 여는 날.

75년생 내외를 막론하고 빠르게 다가서는 모습은 여러모로 문제점이 많다.

63년생 억양에 따라서 같은 말도 전혀 다르게 전달될 수 있으니 조심해라.

51년생 급하게 내린 결정은 문제점을 내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39년생 내가 가진 것을 지키고 겉으로 드러내지 않지만 그게 쉬운 일인가.

88년생 자신의 능력을 서서히 발휘할 때니 고개 들고 전면을 똑바로 보자.

76년생 한정된 공간에서 많은 것을 창출하려고 노력하지만 부족함이 있다.

64년생 편협한 생각에서 벗어나 시야를 넓히니 취해야할 것들이 부지기수.

52년생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면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지금부터 준비하라.

40년생 내환이 있으면 외적인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점점 커질 수 있다.

89년생 여성은 시선을 한곳에 모으고 남성은 많은 것을 한 번에 해결한다.

77년생 구설이 발생기지 않도록 목소리를 높이지 말고 한곳에만 머무르자.

65년생 버티는 힘이 강하면 귀한 것을 얻고 약하면 뒤로 물러서는 운세다.

53년생 초지일관 한 가지만 생각하고 열중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41년생 따뜻한 아랫목에 누워 있기에는 아까운 나이니 활발하게 움직이자.

90년생 외부적인 충격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서둘러 마련하는 것이 급선무.

78년생 믿음이 강한 것은 좋으나 무턱대고 그러면 잃는 것이 많은 운세다.

66년생 행동반경을 넓히면서 많은 것을 접하고 수용하는 자세로 대응하자.

54년생 궁하면 통하는 법이니 간절히 바라면 소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42년생 푸른 것을 피하고 붉은 것을 취하면 몸과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

79년생 타고난 천성을 탓하지 말고 단점을 보완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67년생 감정표현을 적당히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어내야 유익하다.

55년생 주어진 시간이 많거나 적거나 그런 건 그리 중요한 요소가 아니다.

43년생 뒷맛이 개운하면 높은 산도 쉽게 오르고 깊은 강물도 쉽게 건넌다.

31년생 앞으로 벌고 뒤로 밑지는 거래는 애당초 하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원숭이

80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고 행동반경을 점차 넓게 하는 것이 훨씬 이상적.

68년생 믿음을 갖고 임하는 것이 좋고 주변사람들과 많은 것을 공유할 때.

56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무형적인 해결책부터 찾는 것이 순서.

44년생 무엇을 주고 받아야할지 미리 생각해두는 것이 자신에게 이익이다.

32년생 왠지 모르게 심신이 피곤해지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다는 신호.

81년생 내 입장보다 상대방입장에서 준비하면 두 번 일을 하지 않아 좋다.

69년생 안정된 자세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조력자를 서둘러 구하자.

57년생 빈칸을 채워줄 무언가를 찾아내고 그 곳에 머물 사람도 빨리 찾자.

45년생 빈 가슴으로 나서면 손에 쥐고 돌아올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라.

33년생 기다리는 마음은 항상 조바심이 나니 다른 일에 몰두해야 편한 법.

82년생 자신의 능력을 나름대로 발휘하고 인정받는 좋은 기회를 맞이한다.

70년생 쉬운 길은 눈앞에 있으나 경쟁자가 많으면 중도에 도태될 수 있다.

58년생 섣부른 판단으로 인한 후환이 두렵고 동남방향으로 향하면 이롭다.

46년생 분기점을 지나서 막바지로 치닫는 시기니 곁눈질하는 일은 피하라.

34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자손들이 번창하니 몸도 마음도 더없이 편안하다.

돼지

83년생 초면인 사람이라도 친근감을 갖고 대하면 거리감이 금세 사라진다.

71년생 비탈길을 걷는 것이 힘은 들지만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음이다.

59년생 고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획기적인 변화를 모색함이 옳다.

47년생 사업적인 어려움이 사라지고 비교적 평탄한 길이 눈앞에 나타난다.

35년생 온기가 없으면 따스한 곳으로 몸을 옮겨야 심신이 편해질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