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8일 화요일

84년생 항상 유리한 입장만 견지할 수 없으니 불리할 때를 미리 대비하자.

72년생 바닥을 치고 올라가지만 급격한 상승세를 타기에는 이른 느낌이다.

60년생 기댈 곳을 가까이에 두고 멀리서 찾는 사람은 심신이 고단한 하루.

48년생 객관적인 자료와 투철한 직업정신을 갖고 임하면 빠르게 성취한다.

36년생 심사가 불편할 때는 혼자 있지 말고 여럿이 어울리는 것이 편하다.

85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어떤지 한번쯤 생각하고 다가서는 것이 현명하다.

73년생 일시적인 현상 때문에 짐짓 당황하지만 머지않아 상황이 역전된다.

61년생 심리적인 위축감에서 빨리 벗어나야 상승국면으로 올라설 수 있다.

49년생 어차피 한번은 겪고 넘어가야 하는 일이면 긍정적으로 받아드리자.

37년생 어른의 입장과 젊은이의 입장이 다른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상이다.

호랑이

86년생 상대방의 취향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 좋지만 지나치면 피곤하다.

74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면 재물보다 더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

62년생 풍부한 경험이 밑천이 되어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시기다.

50년생 화가 나더라도 극단적인 표현은 피하는 사람이 뒤에 가서 웃는 법.

38년생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심신이 피곤해진다.

토끼

87년생 씨앗을 심고 물을 주니 새싹이 돋아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결과.

75년생 은혜를 입었으면 보답하는 것이 도리니 머뭇거리지 말고 행동하라.

63년생 어려움에 직면한 사람은 새로운 것을 찾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 듯.

51년생 생각보다 많은 것을 투자해야할 상황이지만 그럴만한 여력이 없다.

39년생 오래도록 기울인 공로를 인정받으니 그간의 고생이 헛되지 않구나.

88년생 앉아있는 사람에게 무엇을 건네주어야 상대방이 감동할 수 있을까.

76년생 엉뚱한 곳에서 시간낭비하지 말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옳다.

64년생 직진만 고집하지 말고 우회하는 여유로움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

52년생 화를 자초하는 자들의 공통적인 원인은 지나친 욕심에서 비롯된다.

40년생 매매나 투자는 잠시 후로 미루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급선무.

89년생 장시간의 기다림은 심신이 피로감을 더 고조시키는 행위일 뿐이다.

77년생 하나를 생각하면 다른 하나는 이미 내 것이 아님을 가슴에 새기자.

65년생 내적인 갈등에 봉착한 사람은 그늘에서 벗어나는 일이 곤혹스럽다.

53년생 가치관의 정립이 덜된 상태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그만이다.

41년생 별다른 일 없이 평탄한 하루지만 멀리 움직이는 것은 절대 삼가라.

90년생 사람의 감정이란 때로는 사치스럽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8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신해줄 사람을 찾아보지만 생각보다 찾기 어렵다.

66년생 눈높이를 어느 정도 선에서 맞추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변하는 날.

54년생 고정관념이란 좋은 점도 있지만 자세히 살피면 나쁜 점이 더 많다.

42년생 지나친 낙관도 문제지만 지나치게 걱정하는 것도 답답한 모습이다.

79년생 믿음이란 하루아침에 생성되는 것이 아니니 욕심내지 말고 나서자.

67년생 평소처럼 행하면 좋은 성과가 있으니 괜한 일에 흥분할 필요 없다.

55년생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3년생 발없는 말이 천리 간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 말조심하는 것이 좋다.

31년생 풍족한 것을 두고 그것이 풍족하다 느끼지 못하면 매우 불행한 일.

원숭이

80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차분하게 움직이면 쉽게 풀어지는 날.

68년생 이제 능선을 절반 넘었으니 마음을 다잡고 더 한층 분발할 시기다.

56년생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하고 발등의 불부터 진화하는 일이 시급하다.

44년생 구겨진 종이는 바로 펴면 되지만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기 어렵다.

32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커다란 인망을 얻는 운세.

81년생 가볍게 반응하면 망신당할 수 있으니 매사에 이성적으로 대응하라.

69년생 일어서서 바라보면 속 시원하게 시야에 들어오나 행하기가 어렵다.

57년생 제자리를 벗어나지 않으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은 얻는 날.

45년생 희미한 기억에 의지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택하는 것이 유리할 듯.

33년생 자존심만 내세우지 말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시급한 일.

82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지만 눈에 띄는 결과는 얻기 힘든 하루.

70년생 말이 앞서고 행동이 느린 사람은 나서지 말고 뒤로 한발 물러나자.

58년생 돌아가는 길이 조금 멀어도 쉬지 않고 걸어가면 금세 끝이 보인다.

46년생 자신의 생각과 행동이 주변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는지 모른다.

3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모두가 기뻐하고 모처럼 가족들이 화합한다.

돼지

83년생 행운이 따를 때 과감하게 밀어붙이는 사람이 행운을 잡을 수 있다.

71년생 내실을 다지는 시점은 아니지만 성급하게 움직이는 시점도 아니다.

59년생 지나가는 말은 가능하면 자제하고 확실한 것만 생각하고 발설하자.

47년생 금전문제는 단번에 해결될 일이 아니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35년생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하고 밤늦게 귀가하는 것은 삼가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댓글열전]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에게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