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3일 목요일

84년생 먼저 손을 내미는 사람이 있거든 따뜻한 마음으로 그 손을 잡아라.

72년생 칼을 쥐고 있을 때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면 명성이 자자하다.

60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나름대로 인정받고 활동하는 폭도 더욱 넓어진다.

48년생 너그러운 자태로 주변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면 공명을 얻는 운세.

36년생 조용한 산사를 찾거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곳으로 임하는 게 좋다.

85년생 과감한 돌진을 잠시 멈추고 깊이 사고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73년생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면 눈에 띄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61년생 넓은 아량으로 아랫사람들을 대하면 명성이 사방에 떨치니 운세다.

49년생 가장자리에서 벗어나 중앙으로 자신의 입지를 구축하기에 좋은 날.

37년생 과한 것을 지양하고 조금 모자란 것을 택하니 몸과 마음이 편하다.

호랑이

86년생 독립심이 강한 것은 좋으나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모든 것이 허사.

74년생 정도를 택하고 바른 길만 따라가면 주변시선이 한층 부드러워진다.

62년생 겉으로 보이는 것만 중시하는 것은 여러 가지로 좋지 않은 행위다.

50년생 어정쩡한 태도를 버리고 확고한 태도로 일관하면 액운이 사라진다.

39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단순한 진리를 몸소 실천하는 것이 중요.

토끼

87년생 과감하게 움직이면 이로우니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변화를 꾀하라.

75년생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니 저녁이 되면 손에 쥔 것이 꽤나 많을 듯.

63년생 문서상의 일은 차분하게 처리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야 길하다.

51년생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도 있으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39년생 단판승부하기에 좋은 날이니 망설이지 말고 용감하게 길을 나서자.

88년생 기고만장하다가 크게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가다듬고 비약하라.

76년생 위기 뒤에는 기회가 온다는 단순한 진리를 잊지 말고 열심히 뛰자.

64년생 오전에는 유익하지만 오후가 되면서 여러모로 상황이 안 좋아진다.

52년생 백문이 불허일견이라는 말을 행동으로 옮기면 그 이익이 상당하다.

40년생 가당찮은 일로 마음상하지 말고 대범하게 마음먹고 밖으로 나가자.

89년생 남성은 여성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여성은 좋은 인연을 맞이한다.

77년생 금전적으로 조금 모자란 느낌은 있지만 이제부터가 시작이 아닌가.

65년생 새로운 것을 마다하고 묵은 것을 선택하는 삶의 지혜가 필요한 날.

53년생 여기저기서 햇살이 비치니 부지런히 걸음을 옮기는 것이 유리하다.

41년생 타인에게 대우를 받기를 바란다면 상대를 먼저 대우해 주어야한다.

90년생 일정한 거리에서 상대방과 호흡을 맞추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78년생 타인의 실수 때문에 피해볼 수도 있으나 너무 상심할 필요는 없다.

66년생 비일비재 하는 사안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담담하게 바라보자.

54년생 수중에 들어오지 않는 것에 미련 두는 것은 현명한 모습이 아니다.

42년생 모르는 것은 배우면 되고 아는 것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이 선인.

79년생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선보이지 않으면 선택받기 점점 힘들어진다.

67년생 남의 떡이 크게 보이지만 내 손안에 있는 떡은 더 크고 소중한 것.

55년생 구하는 것이 눈에 보이지 않아도 낙담하지 말고 잠시 눈을 붙이자.

43년생 명예를 중시하고 도덕적인 부분에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기울이자.

31년생 부당한 대접을 받더라도 발끈하지 말고 속으로 삭이면 편안해진다.

원숭이

80년생 친구나 애인과 감정적인 불협화음이 예상되지만 걱정할 것은 없다.

68년생 한줌의 흙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면 크게 발전한다.

56년생 뜻밖의 재운이 따르고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는 행복한 운세다.

44년생 손뼉도 맞닿아야 소리가 나기 마련이니 상대방과 호흡을 맞추도록.

32년생 하늘에 감사하고 마음이 가는 대로 움직이면 모든 것이 편안한 법.

81년생 상대방이 원하는 것과 내가 원하는 것이 달라 정신적으로 힘든 날.

69년생 무심코 길을 지나가다가 귀인을 만날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떠라.

57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새로운 기류에 편승하는 사람은 신분이 상승한다.

45년생 힘에 부친다고 생각하면 더 힘들어지니 자신감을 가지고 다가서라.

33년생 조용한 가운데 약간의 변화가 예상되는 시점이니 자세하게 살피자.

82년생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온다는 말을 명심하고 자기개발에 매진하라.

70년생 애절한 심정으로 매달리면 작지만 알토란같은 성과를 얻는 운세다.

58년생 모방이나 답습은 목표달성을 위한 초석이 될 수 있는 소중한 과정.

46년생 지분관계나 인맥 때문에 화가 복으로 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34년생 경직된 분위기를 타파하고 부드러운 모습을 되찾는 일이 시급하다.

돼지

83년생 강자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약자에게 강한 모습을 보일 때.

71년생 강하게 반발하는 사람에게 눈길이 가는 건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다.

59년생 급하게 달려드는 것은 일단 피하고 나서 다음을 기약하는 게 상책.

47년생 확실한 대안이 없다면 감수하는 길이 유일한 해결방법이니 참아라.

35년생 충분한 준비기간을 두고 움직이고 안전사고에 유의하는 것이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댓글열전]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에게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