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19일 수요일

84년생 자신의 계획을 처음부터 유심히 관찰하고 수정할 부분은 수정하라.

72년생 여자나 남자나 재물이 들어오는 운세지만 오래두기는 난감한 형국.

60년생 자그만 희생을 감수하고 변화에 편승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48년생 분별없이 행동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일일이 챙기는 것이 좋을 듯.

36년생 뭉치면 강하고 흩어지면 약하다는 말을 한순간도 잊지 말아야한다.

85년생 매사에 성급하게 굴지 않고 신중하게 대처하면 많은 것을 얻는 날.

73년생 무엇을 먼저 행할지 판단한 후에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편안해진다.

61년생 작은 것에도 책임감을 잃지 않는 자세로 임하면 크게 앞서는 운세.

49년생 하나보다 둘이 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진리를 가슴에 새기자.

37년생 넓은 평원을 달리는 말에 채찍을 가하지만 가야할 길이 아직 멀다.

호랑이

86년생 주변사람들과 화합하는 일에 전력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 일이다.

74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모든 문이 열리지만 아니면 모두 다 닫힌다.

62년생 마음만 앞세우지 말고 준비를 차근차근 해나가야 하루가 편안하다.

50년생 외부에 있는 사람보다 내부에 있는 사람을 먼저 다스릴 필요 있다.

38년생 남겨진 것을 생각지 않고 잃어버린 것만 생각하면 몸만 축하는 법.

토끼

87년생 강한 기운이 느껴지면 삭히지 말고 밖으로 표출하는 것이 더 좋다.

75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격언을 되새기면서 차근차근 움직이자.

63년생 명분의 중요성이 서서히 가슴에 와 닿는 시점이 점점 다가오는 때.

51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으면 시작부터 삐걱거릴 수 있는 하루.

39년생 시작과 끝이 같다면 정해진 순서대로 밀고 가는 것이 정한 이치다.

88년생 첫발을 어디로 내딛느냐에 따라 길흉화복의 흐름이 크게 달라진다.

76년생 조금은 설레는 마음은 있지만 예정대로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64년생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사람을 한꺼번에 만날 가능성이 농후해진다.

52년생 차일피일하면 세월만 흘러가니 계획은 차질 없이 세워야 편안하다.

40년생 한 가지 이상의 것은 생각지 말고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생각하자.

89년생 이성친구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감정적인 교류가 생기는 날.

77년생 가능하면 행동의 주체가 남이 아닌 내가 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65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후에 움직이는 것보다 미리 예방하는 게 상책.

53년생 귀가 여리면 주체성을 잃기 쉬우니 정해진 것만 묵묵히 밀고 가라.

41년생 바쁠 때 움직이지 말고 느긋할 때 움직이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90년생 내 마음을 전달한 상태라면 기다리고 아니면 오늘 전하는 게 좋다.

78년생 정해진 것을 이행하려고 하는 사람은 그만한 대가를 얻을 수 있다.

66년생 안정을 추구하지 말고 보다 진취적으로 생각하고 걸음을 옮기도록.

54년생 재물이란 눈에 보이면서도 손에 잡히기는 생각보다 어려운 것이다.

42년생 열 번 잘하다가 한 번의 실수로 무너진다면 군자의 도리가 아니다.

79년생 귀에 익숙한 말을 들으면 무덤덤하지만 생소한 말은 오래 남는 법.

67년생 경쟁관계를 정리하고 서로 화합하는 관계로 승화시키는 것이 좋다.

55년생 응집력이 강하면 결과가 좋지만 아닌 사람은 퇴보할 수 있는 운세.

43년생 눈을 감고 길을 가도 자신을 해하는 사람이 없으니 무사태평한 날.

31년생 남의 말이라도 귀담아 들어두면 어려울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다.

원숭이

80년생 어느 것 하나 거칠 것이 없을 것 같지만 경험을 쌓는 것이 급선무.

68년생 적당한 시점이 되면 자연스럽게 변화의 조짐이 나타나니 기다리자.

56년생 인위적인 변화라도 현재로선 절실하니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갖자.

44년생 허공에 대고 아무리 소리쳐도 들려오는 것은 공허한 메아리뿐이다.

32년생 많은 것을 소유하지 말고 알짜배기만 골라서 손에 넣는 것이 이득.

81년생 그 사람의 이름을 부르지 않으면 그 사람은 절대 돌아보지 않는다.

69년생 누구나 방심하는 사이에 시련을 맞이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57년생 가부간에 결단을 내려야할 문제가 있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도록.

45년생 인내심이 강한 사람은 약간의 어려움은 힘들이지 않고도 넘어간다.

33년생 필요할 때 찾으면 눈에 잘 띄지 않지만 그냥 보면 쉽게 눈에 띈다.

82년생 자업자득이라는 말이 있으니 말 한마디 행동하나에 신중을 기하라.

70년생 시야가 넓으면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닌가.

58년생 소신을 가지고 자신의 위치를 벗어나지 않으면 성공하기 마련이다.

46년생 자신을 기만하지 말고 인정하는 자세로 현실에 임해야만 성공한다.

34년생 혼자서 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서 해야 할 일을 구별해야 길한 날.

돼지

83년생 자신의 노력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 미래니 괜히 겁낼 필요 없다.

71년생 작은 이익 때문에 자리를 바꾸는 행위는 자신에게 해가될 수 있다.

59년생 뒷일은 차후에 생각하고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면 큰 성과를 거둔다.

47년생 달이 구름에 가리면 밤길이 어두운 법이니 서두르는 건 절대 금물.

35년생 한정된 공간에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