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17일 월요일

84년생 무엇을 하던지 지금은 시작보다는 마무리하기에 여러모로 좋은 날.

72년생 양보다 질이 중요하니 내면을 중시하는 자세로 차분하게 시작하자.

60년생 시작이 반이라는 옛말이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발걸음을 옮기자.

48년생 주변사람들의 의식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한 후에 말문을 열자.

36년생 자신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구설이 분분하다.

85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지나치게 강하면 상대방이 약간의 부담을 느낀다.

73년생 분위기에 취하지 말고 다소곳이 나만의 정신세계를 하나씩 그리자.

61년생 문을 활짝 열어두고 드나드는 사람들과 교감을 통하면서 시작하자.

49년생 만족할만한 수준이 아니라도 지금은 대충 넘어가는 편이 현명하다.

37년생 현실적인 시각을 가지고 전체를 바라보면 시야가 확 트일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작은 일에 개의치 말고 대의를 먼저 생각하는 자세를 갖고 임하자.

74년생 공은 어디로 튈지 아무도 예측하기 힘드니 미리 짐작할 필요 없다.

62년생 오가는 것이 많거나 적거나 마음을 열고 그윽한 눈빛을 보내는 날.

50년생 강물이 흘러서 바다로 가듯이 좁은 곳에서 넓은 곳으로 가야할 때.

38년생 가해자와 피해자의 관계가 새롭게 성립될 가능성이 다분한 날이다.

토끼

87년생 길면 잘라내고 짧으면 늘이면 되니 출발선상에서 잡생각은 삼가라.

75년생 강온양면을 하나씩 갖추고 인내심을 잃지 말고 나지막이 출발하자.

63년생 조용한 가운데 변화가 예상되지만 충분히 준비하면 크게 성공한다.

51년생 두 번 생각하면 헷갈리지만 세 번 생각하면 정답을 제대로 찾는다.

39년생 추진력이 강하면 일이 성사되기 쉬우니 지나친 망설임을 금물이다.

88년생 좋은 사람들과 좋은 만남을 기약하면서 자신의 내면을 가다듬어라.

76년생 주머니가 비었다면 오늘부터 하나씩 담아가면 더없이 좋은 일이다.

64년생 흐르는 강물에 발을 담그니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청아한 느낌이다.

52년생 높은 담을 허물고 새로운 것을 무한정 받아드리는 자세로 임할 때.

40년생 견물생심이라는 말처럼 눈에 보이면 욕심나는 것이 당연한 결과다.

89년생 약간의 방향전환이 예상되지만 심사숙고한 후에 행하면 좋은 운세.

77년생 태평양을 가로지르니 시야가 넓어지고 가슴이 탁 트이고 시원하다.

65년생 넘치면 덜어내고 모자라면 채우면 된다는 생각으로 대문을 열어라.

53년생 좌정하지 말고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양손에 가득하게 잡히는 운세.

41년생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 말고 솔직하게 시인하면 오히려 편하다.

90년생 새로운 경험과 설렘으로 하루를 열어보니 온몸이 열정으로 가득함.

78년생 소리 지르고 싶으면 참지 말고 산으로 올라가서 크게 소리 지르자.

66년생 내가 생각한 것과 주변사람들의 생각이 일치되는 순간이 지금이다.

54년생 의미심장한 백 마디 말보다는 한 번의 행동이 더 진하게 다가온다.

42년생 오늘 안 되면 내일 하면 될 일인데 왜 그리 급하게 걸음을 옮기나.

79년생 급한 마음을 덮어두고 느긋한 마음으로 출발선상에 서있는 모양새.

67년생 좋은 것은 바구니에 가득 담아서 가고 나쁜 것은 저만치 내던지자.

55년생 주변의 관심을 받는 것보다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일이 더 중요함.

43년생 극명하게 대비되는 것이 있거든 조화를 이루도록 서둘러 준비하라.

31년생 평범한 것에 진리가 숨어있으니 귀를 크게 열고 가슴을 한껏 열자.

원숭이

80년생 흔들리는 다리를 허물고 새로운 다리를 만드는 마음으로 시작하자.

68년생 잘되면 남을 탓하고 못되면 자신을 탓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우선.

56년생 잠재된 것을 일깨우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 된다.

44년생 순리대로 행하는 것이 안전하나 때로는 그렇지 않을 때도 있는 법.

32년생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는 말이 있으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상책.

81년생 안정된 자세로 임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첫걸음이 중요.

69년생 기회를 잡고 못 잡고에 연연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갖자.

57년생 아무리 바빠도 한번은 쉬어가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 되는 모습.

45년생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은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도 있다.

33년생 뜻을 같이하는 사람을 챙기는 일에 너무 많은 것을 할애하지 마라.

82년생 해야 할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지만 이제부터가 시작이니라.

70년생 추진력보다는 지구력이 더 좋은 결과를 낳는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58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상황을 연출하고 싶다면 조력자를 찾아서 떠나자.

46년생 밝은 곳에 임하면 심신이 맑아지고 어두운 곳에 임하면 어두운 법.

34년생 인간적인 면을 부각시키는 일에 매진하면 만인이 우러러보는 시점.

돼지

83년생 한결 같은 모습으로 시작부터 차근차근 해나가면 기운이 샘솟는다.

71년생 유익한 것들은 이어나가고 나쁜 것들은 단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9년생 하나의 목표를 설정한 후에 매진하면 그 외적인 것은 절로 이룬다.

47년생 긴 여정을 멈추고 이제는 보다 높은 곳으로 몸을 이동하는 운세다.

35년생 안정감을 유지하면서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은 속도가 점점 오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