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13일 목요일

84년생 과도한 관심보다는 적당한 관심을 보이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날.

72년생 강하게 부딪히면 그 다음엔 더욱 강한 것과 부딪혀야 승리하는 법.

60년생 자신의 결정이 중대한 사안이라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8년생 생각이 한 템포 빠른 것은 좋지만 지나치게 앞서가는 건 불리하다.

36년생 찬물 더운물 가리고 있다면 아직은 덜 급하기 때문이니 두고 보자.

85년생 심신이 안정되면 구하는 걸 얻지만 불안하면 단 하나도 못 얻는다.

73년생 생각이 있으면 행동으로 옮기고 없다면 포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1년생 마음속에 있는 것을 마음껏 터놓고 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자.

49년생 자식에 대한 사랑이 극진한 것은 무방하나 과하면 해가될 수 있다.

37년생 아무리 가족이 많아도 한자리에 모이지 않으면 없는 것과 같은 것.

호랑이

86년생 내가 제시한 것을 상대방이 거부하면 또 다른 것을 빨리 제시하자.

74년생 누구나 자신에게 어울리는 무엇이 있게 마련이니 개성을 중시하라.

62년생 모두가 아니라고 하는 일이지만 묵묵히 해나가면 언젠가 성공한다.

50년생 마음먹고 계획한 것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실행으로 옮기자.

38년생 기복이 심한 운세니 멀리 이동하지 말고 가까운 곳에 몸을 맡기자.

토끼

87년생 가식 없는 모습으로 다가서면 아무런 가감 없이 내 마음을 전한다.

75년생 내가 먼저 양보하면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할 것이니 용기를 내자.

63년생 작은 정성이 큰 기쁨을 만든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행동에 옮길 때.

51년생 여성은 더 없이 많은 사람을 만나고 남성은 길을 잃어버리는 운세.

39년생 나에게 소중한 건 타인에게도 소중한 것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88년생 분위기에 취해보는 것도 좋으나 적당히 마무리하고 패턴을 찾아라.

76년생 처음에 생각한 것과 나중에 생각하는 것이 확연히 달라질 수 있다.

64년생 가부간에 결정내리지 못하는 원인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52년생 변화에 대한 수용이 필요하고 많은 사람들을 곁에 두는 것이 좋다.

40년생 바라는 일은 원만하게 진행되지만 집안에 우환이 생기니 걱정이다.

89년생 한번 등을 돌린 사람은 다시 쳐다보지 말고 새로운 사람을 찾아라.

77년생 오던 길을 다시 돌아가지 말고 이왕지사 시작한 것이니 끝을 보자.

65년생 둘이 모이면 나머지 하나를 시기하거나 험담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53년생 시선을 너무 멀리 두지 말고 가까운 곳에다 두는 것이 효과적이다.

41년생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반목하기 쉬우니 조심하라.

78년생 가벼운 몸놀림으로 임하면 깔끔하게 마무리되니 괜히 엉기지 마라.

66년생 외형이 작다고 얕보지 말고 내실을 다지면 그 무엇도 부럽지 않다.

54년생 하나를 얻어서 여러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면 더 무엇을 바랄꼬.

42년생 중요한 일과 급한 일에는 엄연한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30년생 당장 급하다고 무리하게 움직이면 나중에 크게 힘들어지는 법이다.

79년생 다양한 경험을 하는 것은 자신의 일생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과정.

67년생 말이란 몇 사람을 거치면 전혀 다른 말로 그 뜻이 변질될 수 있다.

55년생 가장 가까운 이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

43년생 보이지 않는 부분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이롭다.

31년생 집안에 발생한 문제를 밖으로 가져나가는 행위는 보기에도 나쁘다.

원숭이

80년생 포기란 단어가 오늘은 매우 유익한 단어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68년생 하나만 생각하지 말고 여러 가지 상황을 두루 생각하는 것이 유익.

56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움직이면 불로소득 생기는 날.

44년생 내가 가진 역량이 모자라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옳은 선택.

32년생 한번 정한 목표를 다른 것으로 수정하는 일은 신중하게 검토할 것.

81년생 인간관계가 다양한 것은 좋으나 시간이 지나면 부담이 될 수 있다.

69년생 시작과 끝이 크게 다르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에게 좋은 일 생긴다.

57년생 돌아갈 길이 있으면 잠시 쉬어도 좋지만 없으면 그냥 계속 나가자.

45년생 기존에 있던 틀을 한 번에 바꾸는 것은 현실적으로 가능성이 낮다.

33년생 역풍이 불어올 땐 일단 몸을 낮추는 것이 현명한 사람의 모습이다.

82년생 가슴속에 남아있는 것들이 무엇이든 새털처럼 가볍게 날려 보내자.

70년생 공존하는 것은 얼마든지 있으나 소멸하는 것은 일부분에 불과하다.

58년생 옆으로 비키지 말고 정면으로 대응하면 모든 문제가 잘 풀리는 날.

46년생 믿었던 사람이 저만치 멀리가도 아쉽다는 생각은 안 해도 좋은 날.

34년생 백문이 불허일견이라는 말도 있으니 본인이 직접 확인해야 편하다.

돼지

83년생 곁에 누가 있는지 잘 살피고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할 시점.

71년생 시간이 촉박하다고 대충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차분하게 처리하자.

59년생 같은 생각을 갖고 있으면 좋지만 사람은 누구나 다른 생각을 한다.

47년생 좋은 습관은 들이기 힘드나 나쁜 습관은 자기도 모르게 몸에 밴다.

35년생 가정이 편하려면 바깥일이 잘 풀려야 모든 것이 쉽게 해결되는 법.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