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2월 12일 수요일

84년생 오르고 싶은 산이 있으면 만반의 준비를 다한 후에 걸음을 옮기자.

72년생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 있으니 시간가는 줄 전혀 모른다.

60년생 금전적인 소득이 지출에 비해 모자란 상황이 되지 않게 힘을 써라.

48년생 처음과 끝이 서로 다른 모습으로 비치면 많은 변화를 겪는 법이다.

36년생 일의 진척이 생각보다 느리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별다른 문제없다.

85년생 새로운 것에 적응할 시간이 모자라면 앞으로 나가지 못할 수 있다.

73년생 혼자서 헤매지 말고 자신이 직접 확인하고 길을 나서는 것이 좋다.

61년생 변화의 폭을 지금보다 넓게 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한 날이다.

49년생 작은 성취감에 도취되지 말고 더 큰 것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라.

37년생 상대방의 바람을 먼저 헤아리고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마음의 짐이 무거워 걸음을 옮기기 어려울 때가 있으니 바로 오늘.

74년생 느낌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는 것은 극히 위험한 발상일 수 있다.

62년생 분위기를 맞추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남들이 비웃을지도 모른다.

50년생 개인주의가 만연한 세상이지만 모든 건 생각하기에 따라 달라진다.

38년생 섭섭한 마음이 있거든 말로 표현하는 것이 모두를 위해 좋은 방법.

토끼

87년생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면 지금의 난국을 극복하는 건 시간문제.

75년생 내일생각은 않고 정신없이 생활하다간 얼마가지 않아 낭패 당한다.

63년생 개성이 강한 사람은 상대방과의 조화를 이루기가 생각보다 힘들다.

51년생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타인의 도움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다.

39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인하여 타인에게 걱정을 끼치는 일이 없어야한다.

88년생 작지만 소중한 것을 나누는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잡아라.

76년생 오래 생각하지 말고 짧은 시간동안 생각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

64년생 손쉬운 방법을 놔두고 어려운 방법을 선택하는 어리석은 행동이다.

52년생 남의 일이라고 강 건너 불 보듯 하다가는 입장이 뒤바뀌는 법이다.

40년생 적당히 먹고 마시는 것이 자기건강을 지키는 유일무이한 방법이다.

89년생 이성에 대한 기대가 헛되지 않으니 오늘은 그 어느 때보다 즐겁다.

77년생 조급한 마음을 갖고 있으면 서로에게 상처를 줄 가능성이 많은 날.

65년생 마음속에 있는 말은 타인에게 발설하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전한 날.

53년생 두툼한 외투를 걸치고 있어도 여기저기가 시려오는 것을 어찌하나.

41년생 자식들이 자신의 뜻과는 상반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는 힘든 하루.

78년생 마무리한다는 것은 새로운 것을 맞이하는 것보다도 한층 중요하다.

66년생 별안간에 일어난 일에 지나친 의미를 부여하는 건 과히 좋지 않다.

54년생 복잡한 것은 일단 피하고 잠시 편안하게 쉬는 것이 오히려 득이다.

42년생 한고비 넘겼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긴장을 늦출 때가 아닌 것 같다.

30년생 행선지가 분명하면 발걸음이 자연스레 가벼워지고 마음도 편한 법.

79년생 여성은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고 남성은 뜻밖의 만남이 이루어진다.

67년생 강인한 힘이 요구되니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지 말고 초지일관하라.

55년생 사업자는 매출증대에 따른 기쁨과 함께 정신없이 바빠지는 운세다.

43년생 술이 과하면 실언하는 건 예사니 가능하면 오늘은 일찍 귀가할 것.

31년생 입맛에 맞지 않는 것을 억지로 삼키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

원숭이

80년생 판단이 서지 않을 때는 그냥 이대로 밀고 가는 편이 나을 것 같다.

68년생 오르고 또 오르면 정상에 등극하니 확신을 갖고 임하는 것이 우선.

56년생 다소의 진전이 기대되나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니 계속 매진하라.

44년생 무엇을 위하는 것이 올은 것인지 그것부터 확인한 후에 길을 걷자.

32년생 단번에 끝나지 않을 일이라면 계속해서 유지 발전시켜야 편안하다.

81년생 지킬 것은 지키고 버릴 것은 버리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행동이다.

69년생 물은 깊을수록 차갑지만 사람의 마음은 깊을수록 따뜻해지기 마련.

57년생 아쉬움이 남으면 그 자체만으로 덮어두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45년생 어려운 국면에서 서서히 벗어나니 상승국면을 맞이할 때가 되었다.

33년생 종교적인 믿음이 있는 강한 사람은 길 위에서 서성거리지 않는 법.

82년생 인생역전이란 말이 허망한 말이 되지 않게끔 하는 것이 가장 중요.

70년생 지나간 것에 대한 아쉬움은 누구나 있지만 그런 것에 매이지 마라.

58년생 엉덩이가 무거우면 새로운 것을 접하기 곤란하니 가볍게 움직이자.

46년생 말이 많으면 구설이 침노하니 되도록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을 듯.

34년생 가진 것에 대한 만족도에 따라 건강도 비례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돼지

83년생 때를 놓치면 돌이킬 수 없으니 한곳에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얻자.

71년생 여우처럼 꾀가 많으면 재물을 얻고 곰처럼 둔하면 공명할 수 있다.

59년생 부지런한 사람에게 복이 온다고 하니 눈썹이 휘날리게 돌아다니자.

47년생 귀한 것을 두고 그것이 귀한 것인지 모르고 있으면 천하게 변한다.

35년생 서늘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혈관계통에 문제가 발생할지도 모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