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12일 월요일

84년생 시간이 지나 때가 되면 오해가 풀리고 두 사람의 애정이 깊어간다.

72년생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사람은 마무리하기 쉬운 법.

60년생 행하지 않는 것은 생각지 않는 것보다 많은 것을 잃어버리게 한다.

48년생 불필요한 것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

36년생 속이 훤하게 들여다보이는 행동은 삼가고 일부분만 공개함이 좋다.

85년생 사소한 문제가 발단이 되어 난관에 봉착할 수도 있음을 잊지 마라.

73년생 자신을 믿는 것과 더불어 조언을 구한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로다.

61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예민한 것은 좋지 않다.

49년생 위로 보지 말고 아래로 내려 보는 습관을 들이면 삶이 편안해진다.

37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좋으니 여기저기 관심을 두는 건 절대 불리.

호랑이

86년생 순리를 거스르는 행위는 하지도 말고 보지도 않는 것이 바른 모습.

74년생 많은 생각보다는 하나라도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62년생 자그만 것을 손에 쥐고 있으나 여러 가지 상황이 불리한 국면이다.

50년생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키도록 철저히 준비하자.

38년생 심적 안정을 도모하고 다음 일을 대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

토끼

87년생 지금까지의 삶의 방식을 개선하고 새로운 삶을 계획하고 준비하라.

75년생 급한 사람은 이익은커녕 손해만 볼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갖자.

63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두자.

51년생 가치관이 뚜렷하면 주위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소신 있게 걸어간다.

39년생 혈압이나 심장이 약한 사람들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88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나섰다가 무거운 마음으로 걸음을 옮기는 운세다.

76년생 자신의 소신을 굽히지 않는 것이 중요하나 지나친 고집을 버릴 때.

64년생 주어진 여건에 맞지 않게 움직이는 것은 갈수록 힘이 빠지는 형세.

52년생 같은 물에 발을 담그는 일은 쉽게 행하기 힘드니 충분히 생각하라.

40년생 누군가를 선택할 것인지 망설이는 사람은 결정을 다음으로 미루자.

89년생 한사람에게 얽매이지 말고 많은 사람들과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자.

77년생 참과 거짓의 차이점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건 어려운 일이다.

65년생 제대로 된 판단력이 떨어지는 상황에서는 운신의 폭을 줄여나가자.

53년생 주어진 현실에 충실한 것도 좋지만 재충전의 시간은 필수조건이다.

41년생 산에 오르나 내려가는 길이 보이지 않아 심신이 더없이 피곤한 날.

78년생 엉뚱한 행동이 때로는 자신을 빛나게 하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다.

66년생 간접경험보다 직접 경험하고 체득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초석이다.

54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어도 정도라고 여기면 다른 것은 생각할 것 없다.

42년생 금전문제로 어려움이 예상되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30년생 집안사람들이 화합하고 모든 문제가 자연스레 풀리니 걱정이 없다.

79년생 처음 보는 사람도 열린 마음으로 대하면 좋은 관계를 만들기 쉽다.

67년생 관리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아가지 못하고 꾸물거린다.

55년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무언가를 주시하는 것은 여러모로 불합리하다.

43년생 손에 없다고 푸념하지 말고 열심히 찾아다니면 틀림없이 찾아낸다.

31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을 때 용기를 내서 한발 내딛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80년생 인간적인 면에 부족함이 있다면 후천적인 노력으로 많이 개선된다.

68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향하지만 별반 반응이 없구나.

56년생 부질없는 짓이라고 생각하는 것도 자신의 기준으로 정하는 일이다.

44년생 결자해지라는 말이 무얼 의미하는지 안다면 절반은 성공한 셈이다.

32년생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선에서 상대방과 타협점을 찾는 것이 좋다.

81년생 다급한 마음에 들어서면 상대방이 멀리 물러나기 쉬우니 조심하라.

69년생 들리는 소문이 좋거나 나쁘거나 그런 것에 일일이 반응할 것 없다.

57년생 희소식을 접하는 사람은 한곳에 다소곳이 머무르는 것이 안전하다.

45년생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모든 업무가 중단되는 법.

33년생 금전문제나 대인관계에서 신중을 기하지 않으면 많은 것을 잃는다.

82년생 무언의 약속이란 말하지 않아도 통할 수 있는 사람끼리 가능한 일.

70년생 생각하는 것은 많지만 실행하기에 여러 가지 문제점이 산재해있다.

58년생 손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있는 그대로 내버려두면 편안해진다.

46년생 마음을 크게 먹고 행동을 빠르게 하면 생각지 않은 소득이 생긴다.

34년생 왠지 모르게 답답할 때는 속내를 내보일 수 있는 친구를 만나보자.

돼지

83년생 모든 결과는 흘린 땀의 양이 많고 적음에 따라서 고저가 결정된다.

71년생 안타까운 마음에 달려가지만 기다리는 사람들은 단 한사람도 없다.

59년생 어두운 기억을 빨리 지우고 현실을 인정하면 모든 것이 새로운 날.

47년생 겸손한 태도로 초지일관하면 막힌 부분이 자연스럽게 뚫리는 운세.

35년생 부드러운 것을 취하면 건강에 이롭고 단단한 걸 취하면 좋지 않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창간 10주년 설문조사] 애독자 여러분이 에이블뉴스를 평가해주세요

[댓글해주세요] 에이블뉴스 창간 10주년에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