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10일 토요일

84년생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가는 것이 정답인지 바로 알자.

72년생 적절한 발상은 있으나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사장되기 마련이다.

60년생 현실적인 사고방식은 무방하나 그것만으로 판단하는 건 옳지 않다.

48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편법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유리.

36년생 자식에게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말로 표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85년생 수습하기 난감한 일도 힘을 모으면 헤쳐 나갈 수 있으니 안심해라.

73년생 유리한 조건에서 출발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경과하면 선두에 선다.

61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행하는 것이 자신을 위한 아주 바람직한 모습.

49년생 선하게 사는 것이 힘든 세상이지만 자세히 보면 그런 것도 아니다.

37년생 선행되어야할 일을 뒤로 미룬다면 앞으로 나가기가 상당히 힘들다.

호랑이

86년생 준비되지 않은 상황을 모면하려고 애쓰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이다.

74년생 자제력이 강한 사람은 손실을 면할 수는 있으나 쉬운 일은 아니다.

62년생 편안한 얼굴로 주변사람들을 대하지만 무언가 부족한 것이 있구나.

50년생 여러 방향에서 쳐다보고 판단하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38년생 지나치게 앞서 가는 것은 이롭지 못하니 적당한 속도를 유지할 것.

토끼

87년생 목표를 정했다면 행동으로 옮기고 일단 움직이면 끝까지 밀고가자.

75년생 개인적인 문제로 주변사람들에게 누를 끼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63년생 보이는 것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는 것은 여러 가지로 좋지 않다.

51년생 은혜를 베푼다는 것은 쉽지 않지만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린 것.

39년생 일을 진행하다보면 난관에 봉착할 수도 있지만 큰 문제는 없을 듯.

88년생 내 마음을 어떻게 전하느냐에 따라 상대의 마음이 움직일 수 있다.

76년생 방법론에 얽매이지 말고 순서대로 일을 처리하면 자연스레 풀린다.

64년생 아무리 힘들고 고된 일도 즐거운 마음으로 행하면 쉽게 안 지친다.

52년생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일을 추진하지만 진행속도가 조금은 느린 날.

40년생 아랫사람의 조언도 때로는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89년생 즐기는 건 좋지만 도에 지나친 행동은 타인에게 피해를 주기 쉽다.

77년생 잡으려 해도 잡히지 않으니 차라리 마음을 비우는 것이 맘 편하다.

65년생 심리적인 요인이 얼마나 많은 것을 좌우하는가를 가늠하는 운세다.

53년생 지나간 것은 잊고 다가올 일에 대한 준비에만 몰두하는 것이 좋다.

41년생 어느 것을 먼저 취할 것인가를 정확하게 정하는 것이 가장 급선무.

78년생 자신의 선택에 후회가 없다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한층 부드럽다.

66년생 중간에서 어떻게 행하느냐에 따라 많은 것들을 가늠할 수 있는 날.

54년생 어느 곳으로 움직일지 결정하는 것은 혼자 판단하지 않는 게 좋다.

42년생 힘들게 일한 보람을 느끼지만 왠지 모르게 상황이 매우 복잡한 날.

30년생 이미 예상된 일이라도 직접 확인하는 것은 그 느낌이 전혀 다르다.

79년생 구부러진 것을 바르게 펴니 구하는 것을 힘들이지 않고 얻는 운세.

67년생 조직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여러 가지 문제로 머릿속이 어지럽다.

55년생 판단력이 흐려진 상태에서 움직이지 말고 때를 맞추어서 행동하자.

43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한사람이 필요한 때.

31년생 재물에 대한 애착은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손해다.

원숭이

80년생 형식을 도외시하는 건 뿌리 없는 나무를 가꾸는 것과 다르지 않다.

68년생 단단한 외형만 보고 앞자리에 두면 단번에 무너질 수 있는 법이다.

56년생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지만 집안문제로 일에만 매진하기가 힘든 날.

44년생 백문이 불허일견이라는 말이 한순간에 무너질 가능성이 농후한 날.

32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즐거워하는 운세.

81년생 남의 손을 잡을 것인지 잡힐 것인지는 주체성의 문제를 논하는 일.

69년생 간단한 조작으로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것이 간사한 사람의 마음.

57년생 등줄기에 땀이 흐르는 느낌이 들 때는 이미 시간이 경과한 이후다.

45년생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룬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가슴에 새기자.

33년생 익숙하지 않은 것에 노출되더라도 차분하게 대응하면 쉽게 풀린다.

82년생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빠른 방법.

70년생 부족한 것을 채우는 것은 좋으나 방법에 하자가 있으면 좋지 않다.

58년생 다양한 모습으로 다가서는 사람이 주변에 있다면 조심스레 내치자.

46년생 강하게 밀어붙일 때와 부드럽게 휘어질 때를 제대로 구분해야한다.

34년생 믿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면 먼저 믿음을 심어주는 것이 좋을 듯.

돼지

83년생 좋은 것은 취하고 나쁜 것은 버리는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함.

71년생 오르는 것보다 내려가는 것이 더욱 위험하게 느껴질 때가 있는 법.

59년생 세심하게 배려하는 것보다 자그만 것에 의미부여하는 것이 길하다.

47년생 사소한 일에 치열한 모습으로 투쟁하면 그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35년생 함께 하는 일에 성의를 보이면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도 훨씬 많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창간 10주년 설문조사] 애독자 여러분이 에이블뉴스를 평가해주세요

[댓글해주세요] 에이블뉴스 창간 10주년에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