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7일 수요일

84년생 주변의 충고를 귀담아듣고 차근차근 행동으로 옮기면 성공하는 법.

72년생 자신의 위치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은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다.

60년생 나만의 장점을 살리면서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길하다.

48년생 변화나 이동을 도모하기에 적당한 시기지만 서두를 이유는 없겠다.

36년생 천지사방을 제대로 분간하지 못하면 어디를 가든 마음이 불안하다.

85년생 기대에 미치지 못해도 이제 시작이니 여유 있게 더 멀리 내다보자.

73년생 시간이 경과하면 자연스럽게 결과가 나타나니 성급하게 굴지 마라.

61년생 자신과 뜻을 같이하는 사람을 곁에 두니 더 이상 무엇을 바라겠나.

49년생 조약돌처럼 둥글게 생활하는 습관을 들이면 심신이 편안해지는 법.

37년생 집안 일로 가족들의 의견이 분분하지만 자기생각대로 밀고 나가자.

호랑이

86년생 빵부터 해결하는 것이 무엇보다 먼저라는 것을 인정하고 넘어가자.

74년생 미심쩍은 부분이 보인다면 짚고 넘어가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62년생 업무전반에 걸친 변화가 필요하니 상사에게 건의하는 것이 현명함.

50년생 쓰러질 것 같으면서 잡초처럼 끈질긴 생명력을 발휘하는 시점이다.

38년생 아직 출가를 하지 않은 자식이 있어 항상 마음에 걸리니 걱정이다.

토끼

87년생 표현방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크게 달라지기도 한다.

75년생 은연중에 나타나는 말이나 행동이 상대방을 크게 자극하기도 한다.

63년생 부부간에 측은지심을 갖고 있으면 웬만한 일에는 무너지지 않는다.

51년생 길게 가면 좋을 것 같지만 괜한 체력만 바닥나니 부지런히 다니자.

39년생 탄탄한 기반을 다진 상태라도 무너질 때는 많은 시간이 필요 없다.

88년생 구하는 것이 둘 이상이면 하나만 목표로 정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76년생 정해진 것을 마다하고 자기식대로 밀고 나가는 것은 좋지 못한 날.

64년생 사소한 일에 마음상할 수 있으니 대범하게 생각하고 움직여야한다.

52년생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갖고 계속해서 밀고 가라.

40년생 스스로 고개를 숙이고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큰 인망을 얻는 운세.

89년생 가능성이 충분하면 덤비고 없으면 중지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77년생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65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모처럼 혈기왕성하게 움직이니 기운이 절로 난다.

53년생 개인적인 영리를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부터 먼저 둘러보자.

41년생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야 길하다.

78년생 시간의 자유를 갈망하는 것은 당연하나 현실적인 여건이 부족하다.

66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자신에게도 무리가 된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54년생 전체를 먼저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면 작지만 소중한 걸 얻는 날.

42년생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다시 설정하고 정리하는 일이 필요한 시점.

30년생 아무리 좋은 말도 자주 하면 잔소리에 지나지 않음을 늘 기억하라.

79년생 친구나 연인간도 할 말과 안할 말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리지 마라.

67년생 직장생활에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나 참고 견디면 서광이 비친다.

55년생 주변사람들과 대응하기보다 절충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은 방법.

43년생 지나친 독선이나 고집만 부린다면 아래 사람들이 따르지를 않는다.

31년생 자식이란 아무리 나이가 들어 장성해도 부모에게는 애처롭기 마련.

원숭이

80년생 친구의 입장을 대변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구설이 분분해진다.

68년생 임기웅변에 능하더라도 방심하면 낭패 당하니 철저하게 준비할 것.

56년생 가슴속에 있는 응어리는 빨리 풀어버리고 맡은 일에 충실히 할 때.

44년생 자신의 관할 밖이라고 무관심으로 일관하면 책임추궁 당하기 쉽다.

32년생 기억에 오래 남을 일이 다가오지만 득이 될지 해가 될지 모르겠다.

81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퇴색되지 않도록 계속해서 개발하는 것이 급선무.

69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등지니 앞으로 나가기가 한결 수월해지는 운세.

57년생 위에서 이끌고 밑에서 밀어주니 오늘은 원하는 것을 모두 얻는 날.

45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미리 준비해야한다.

33년생 간편하게 처리할 일을 일부러 복잡하게 만드니 심신이 피로해진다.

82년생 마무리하는 때가 오면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조금 긴장할 수 있다.

70년생 뒤에서 들리는 말에는 무관심으로 일관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함.

58년생 가진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나눌 줄 아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

46년생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면 종교적인 것에 의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4년생 한계점에 도달하는 건 자신의 능력을 벗어날 수 없다는 말과 같다.

돼지

83년생 사소한 일로 친구들과 감정상하기 쉬우니 먼저 이해하고 양보하라.

71년생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이전 상황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시급한 일.

59년생 계약이 성사되기 어려우니 고객을 만나기 전에 확실하게 준비하라.

47년생 멀리 떠날 운세니 물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면 좋은 일 있는 날.

35년생 시작이 좋으면 마무리도 별 탈 없이 진행될 테니 마음이 편안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