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30일 화요일

84년생 길은 하나인데 두 사람이 지나가고 있으니 둘 중 하나는 도태된다.

72년생 주변에서 아니라 하는 일에 동하지 말고 시선을 오직 한곳에 두자.

60년생 추진하는 일이 서서히 윤곽이 드러나는 시기니 힘이 절로 나는 날.

48년생 조금 힘들어도 후덕한 모습을 잃지 않는 사람이 되도록 힘을 내자.

36년생 구설로 인한 명예에 손상이 예상되니 남의 일에 관여하는 건 금물.

85년생 한번 잃어버린 템포를 찾고 싶다면 초심으로 돌아가야 편안해진다.

73년생 행하지 못할 일은 망각하고 자신 있는 분야에 뛰어드는 것이 좋다.

61년생 누구나 용납할 수 있는 행위가 아니라면 다시 일어서 걸음을 떼자.

49년생 첩첩산중에 홀로 남겨진 외로운 들짐승이 부러우니 무슨 까닭일까.

37년생 아무리 절친한 관계라도 금전문제가 대두되면 껄끄러워질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침착한 대처능력이 요구되니 당황하거나 실수하지 않는 것이 우선.

74년생 기고만장하던 사람도 한순간에 전세가 역전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62년생 긴 것은 적당하게 자르고 짧은 것은 길게 만드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오랜 기다림이 지나고 마침내 반가운 소식을 접하니 매우 기쁜 날.

38년생 그 동안 해왔던 일이 서서히 결과를 나타내니 별다른 걱정이 없다.

토끼

87년생 자기인생을 소중하게 여긴다면 타인의 인생도 보도 소중히 여기자.

75년생 인내를 가지고 오랫동안 상대방에게 진심을 토로하면 효과가 있다.

63년생 열심히 일한 덕에 지위가 상승하고 날로 기운이 강해지는 좋은 날.

51년생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을 가슴깊이 새기면서 생활해야할 때.

39년생 잠시 뒤로 물러서지만 이내 전진하는 시점이니 대범하게 생각하자.

88년생 진지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자기먼저 마음을 열어야만 가능하다.

76년생 자신의 입장에서 해석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자.

64년생 거듭되는 일에 약간은 지칠 수 있으나 조금만 참으면 길이 보인다.

52년생 마음이 있으면 행하고 그렇지 않으면 행하지 않는 것이 바른 이치.

40년생 그림자가 길게 드리울 때는 아직 때가 아니니 천천히 발을 옮기자.

89년생 단점을 감추려들면 오히려 드러나게 보이는 법이니 의식하지 마라.

77년생 작정하고 나서는 사람에게는 가까이 다가서지 않는 것이 유익하다.

65년생 반듯한 상태로 받아드리면 여러모로 불협화음이 나타날 수도 있다.

53년생 급하게 돌아서지 말고 여유를 갖고 천천히 돌아서는 것이 좋을 듯.

41년생 움직이는 물체를 손으로 잡으려는 행위는 신상에 해로움이 생긴다.

78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는 사람에게는 현자의 충고가 중요한 일침.

66년생 기분 좋은 출발이 기대되니 어제 일은 잊고 시작하는 것이 이롭다.

54년생 마음을 비우고 현실에 만족하면 의외의 상황이 전개될 수 있는 날.

42년생 원하는 것을 얻고자 노력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님을 명심해야한다.

30년생 사람의 본질을 왜곡하는 행위는 자신을 좀먹는 것과 다를 바 없다.

79년생 생각지 못한 일 때문에 친구나 애인과의 약속을 지키기 어려운 날.

67년생 몸과 마음이 편안하지 않을 때는 하는 일이 이상하게 꼬이기 마련.

55년생 여성은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남성은 귀인을 만날 수 있다.

43년생 한고비 넘어가면 또 한고비가 나타나니 잠시 쉬어 가는 것도 좋다.

31년생 밤늦은 외출은 삼가고 안전사고에 유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함.

원숭이

80년생 마음으로 전하는 말은 상대방의 뇌리에 깊숙이 스며들어 앉아있다.

68년생 허우대만 멀쩡한 사람이라고 매도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판단하자.

56년생 명분이 무엇인지 그것부터 자세히 살피고 나서 당당하게 대응하라.

44년생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32년생 자기주장에 여러 사람들이 호응할 수 있도록 사전준비에 치중하라.

81년생 힘차게 일어나서 하늘높이 비상하니 모두가 나를 부러워하는 하루.

69년생 우중충한 분위기에 젖으면 하고자 하는 일이 쉽게 풀리지 않는 법.

57년생 낮은 곳으로 몸을 두지 말고 높은 곳으로 옮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45년생 자신의 단점보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사람은 기초가 튼튼하다.

33년생 흉한 것은 멀리 내치고 길한 것만 가까이 하니 집안이 화목하구나.

82년생 가끔 변화를 추구하면서 삶의 방향을 조금씩 수정해야 편안해진다.

70년생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는 하루지만 작은 실수는 좋은 경험이 될 듯.

58년생 불필요한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현명하다.

46년생 오늘 안 되면 내일도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말고 쉬면서 진행하라.

34년생 관망 자세를 유지하면서 변화의 시기를 한 박자 늦추는 것이 좋다.

돼지

83년생 엽기적인 행동에 대한 대가는 치르고 넘어가는 그림이 현실적이다.

71년생 다가오는 사람을 마음으로 받아드리는 사람에게 행운이 따르는 날.

59년생 밀폐된 공간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무리다.

47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 심신이 쉽게 피로해지니 이점을 유의하라.

35년생 남의 일까지 떠맡아야 할 상황이 전개되니 심리적으로 부담스럽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