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7일 토요일

84년생 쉽게 이루고 싶지만 막상 부딪히면 생각처럼 그리 쉬운 일 아니다.

72년생 걸음을 멈추면 가속도가 사라지고 여러 가지 불편한 것이 많은 법.

60년생 주고받는 것은 좋으나 지금은 잠시 멈추고 사태추이를 살펴야한다.

48년생 수양버들처럼 흐느적거리지만 유연성을 가졌으니 대응방법이 있다.

36년생 기세등등하던 시절만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일 뿐.

85년생 자신의 활동분야를 재점검하고 방향설정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때.

73년생 사소한 의견충돌 때문에 동료끼리 오해가 생기지만 해결되는 운세.

61년생 전반적인 운세가 상승곡선을 유지하지만 시류에 역행하는 건 금물.

49년생 친한 친구가 몹시 힘든 지경에 있으나 실질적 도움은 되지 않는다.

37년생 가부장적인 기준으로만 평가하지 말고 젊은이의 생각도 반영할 것.

호랑이

86년생 문이 닫혀있으면 기다려야지 담을 넘다가는 크게 망신당하는 운세.

74년생 기분전환을 하려면 확실하게 하고 본연의 자세를 빨리 찾아야한다.

62년생 돌다리도 두르려보고 건너라는 말은 세월이 흘러도 헛되지 않는다.

50년생 공적인 일보다 사적인 일에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할 일이 잦은 날.

38년생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옮기면 좋을 것 같지만 예상과는 다르다.

토끼

87년생 장단이 맞으면 노소를 막론하고 흥겨운 어깨춤이 덩실덩실 거린다.

75년생 있는 그대로를 인정하는 것이 현명하니 헛된 상상은 절대 금할 것.

63년생 어둡고 침침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다.

51년생 이미 성장이 끝난 식물을 방안에 두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행동.

39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88년생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 것이 보기에도 좋다.

76년생 현실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를 받는다.

64년생 유치한 생각과 행동이라 치부하지 말고 점진적인 자세로 대응하라.

52년생 분수에 맞게 생활한다면 어지간한 일에는 쉽사리 흔들리지 않는다.

40년생 거래의 기본이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길 때.

89년생 다가서기 힘든 사람에게는 시간을 두고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77년생 만사 순조롭게 잘 풀리니 생활에 의욕이 넘치고 앞서갈 수도 있다.

65년생 앞만 보고 가려하지 말고 때론 주위를 둘러보는 여유가 필요한 날.

53년생 해보지 않고서는 아무 것도 알 수 없으니 과감하게 투자함이 좋다.

41년생 오랫동안 몸담았던 일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미련이 아직 남아있다.

78년생 시작은 길하나 끝이 흉하니 중간과정에 충실하고 곁눈질하지 마라.

66년생 바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생활에 응용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54년생 서면상의 문제점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자.

42년생 영리를 목적으로 한 일이 아닌데 이익이 생기니 이런 것이 횡재다.

30년생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으로 어른의 자세를 유지하는 일이 중요하다.

79년생 점진적인 향상이 있으면 좋지만 퇴보되면 마음의 짐이 무거워진다.

67년생 밖으로만 나다니지 말고 집안일에 관심을 가지고 어른을 공경하라.

55년생 거듭되는 일에 심신이 피로해질 수 있지만 이 정도는 별일 아니다.

43년생 예전과 다른 현상이 주변에서 발생하더라도 상관하지 말고 나서라.

31년생 지연되던 일이 모처럼 해결의 실마리가 풀리니 마음이 가벼워진다.

원숭이

80년생 자신을 과대평가하거나 자만하지 말고 평소와 다름없이 행동할 때.

68년생 만선의 기쁨을 안고 항구로 돌아가는 선원들의 얼굴이 발그레하다.

56년생 적당한 장소를 골라서 주변사람들과 마음을 하나로 모으니 기쁘다.

44년생 인정에 이끌려 하는 행동을 화를 자초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라.

32년생 믿었던 사람이 실수해서 일이 어려워질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라.

81년생 눈치 보지 말고 자신의 의지대로 밀어붙이는 것이 현명할 것 같다.

69년생 사방에 이름을 떨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나 아직 때가 아닌 모양.

57년생 숨기고 싶은 것이 있어도 그럴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문을 열어라.

45년생 침체기에서 벗어나 발전적인 도약의 계기가 마련되니 보람이 있다.

33년생 분수를 지키고 낮게 임하면 집안도 편안하고 하는 일도 잘되는 날.

82년생 시련에 맞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면 좋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다.

70년생 유연한 몸짓으로 대응하지만 여러 가지 사정이 자신에게 불리하다.

58년생 모자란 것을 채우고자 무던히 애를 쓰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은 일.

46년생 사업자는 홍보나 마케팅전략을 보다 적절하게 접목시키는 게 중요.

34년생 낙동강에서 노를 젓고 낚시를 하고 있으니 아무런 걱정이 없는 날.

돼지

83년생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으니 기분이 우울해지는 운세.

71년생 소처럼 우직하게 일하기보다 현명한 판단력이 요구되는 중요한 때.

59년생 내려오던 사람에게 물어보지 말고 올라가는 사람에게 질문을 하자.

47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섭섭한 말을 듣더라도 대범하게 받아넘겨야 한다.

35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처지에 맞게 판단하고 행동하면 결과가 좋아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