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5일 목요일

84년생 가벼운 접촉은 호감을 안겨주지만 진한 접촉은 혐오감을 안겨준다.

72년생 들리는 소문에 관심 갖지 말고 마음이 움직이는 대로 몸을 옮기자.

60년생 편협한 모습일랑 보이지 말고 가능하면 담대한 모습만을 보여주자.

48년생 단번에 이루어질 것처럼 보이는 일도 막상 시작하면 쉽지 않은 일.

36년생 모자람이 있으면 풍족함이 가져다주는 기쁨을 한껏 즐기는 하루다.

85년생 유속이 빠른 물에는 발을 담그지 않는 것이 현명한 사람의 본보기.

73년생 여기저기서 같은 목소리를 낼 때는 그 목소리에 귀 기울임이 옳다.

61년생 타인을 이해한다는 것은 이해받는 것보다도 힘든 일임을 기억하라.

49년생 신경이 예민할 때는 주변사람들이 시선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법.

37년생 한곳에 몰입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내가 먼저 행하면 좋을 것 같지만 현실은 내 생각과 같을 수 없다.

74년생 지나친 관심은 부담을 가중시키는 지름길이니 그냥 대충 넘어가자.

62년생 하늘과 바다가 하나의 색상으로 비치니 어디로 나서야할지 모른다.

50년생 불러도 대답 없는 사람이 있으니 그 사람을 위해서 무엇을 하려나.

38년생 힘으로 하는 건 한계가 있으나 정신력으로 하는 건 한계가 없구나.

토끼

87년생 안타까운 마음에 한 번 더 쳐다보고 말하고 싶지만 마음만 아프다.

75년생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면 무슨 일이던 다 잘될 것 같지만 착각이다.

63년생 아쉬운 부분이 하나 둘이 아니지만 현 상태로는 다른 방법이 없다.

51년생 머리를 숙이고 긴 한숨을 내쉬고 있으나 아무런 변화가 없는 하루.

39년생 내가 나서지 않으면 모든 것이 허물어질 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다.

88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지만 서두르면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든 법.

76년생 남의 눈을 무섭게 생각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울 때.

64년생 힘든 일이 해결되는 시점이니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건 나쁠 듯.

52년생 답답하면 시원하게 풀어야지 속에다 오래두면 병이 되기 마련이다.

40년생 집안에 있는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생활하라.

89년생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니 겸손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다가서라.

77년생 상반된 입장을 정리하고 화합을 이루는데 자신의 능력을 집중하라.

65년생 가진 것에 많고 적음을 탓하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해야 편안하다.

53년생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니 저조한 기운에서 탈피하여 기지개를 편다.

41년생 밑진다고 생각하지 말고 베푼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일신이 편하다.

78년생 한쪽으로 기우는 관계는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니 신중히 생각하라.

66년생 금전문제로 고민이 많을 때는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듯.

54년생 발로 뛰어서 될 일을 전화로 처리하려는 게으른 행동은 절대 불가.

42년생 기존에 있던 것을 망각하고 새로운 것만 쫓아다니는 건 위험한 일.

30년생 숨겨진 비밀을 발설하면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금만 참자.

79년생 마음에 새긴 것이 있으나 갈수록 퇴색되니 공허한 기분이 드는 날.

67년생 자신의 입장과 타인의 입장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가장 급한 일.

55년생 특단의 대책이 없다면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다음기회로 미루도록.

43년생 적극적인 행동이 긍정적인 결과를 낳기 마련이니 생각을 달리하라.

31년생 사라진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으니 답답한 마음을 어디에 비할까.

원숭이

80년생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것 이상의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은 하루.

68년생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을 행동으로 옮겨야 편하다.

56년생 욕심이 과하면 실물을 거둔다는 옛말을 귀담아듣고 지표로 삼아라.

44년생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집착은 금물이니 보이는 것에 관심을 갖자.

32년생 주장이 너무 강하면 남들이 나를 도외시하니 조화를 이루어야한다.

81년생 바닥이 고르면 반듯한 모습으로 자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운세.

69년생 본인의 의지가 약하면 주위의 자그만 훼방에도 흔들리기 쉬워진다.

57년생 마음속의 번민을 떨어버리고 자신의 이상을 차분히 현실로 옮기자.

45년생 사적인 문제가 밖으로 새나가는 일이 없도록 집안단속에 전념하라.

33년생 타인의 어려움을 걱정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자신부터 걱정하라.

82년생 누가 먼저라고 생각 말고 마음을 한곳에 정한 후에 걸음을 옮기자.

70년생 변화나 이동하기에 길하며 하나를 얻으면 둘을 얻을 수 있는 운세.

58년생 사심을 버리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 좋을 성과를 차츰 얻는 운세다.

46년생 짚고 넘어갈 일을 대충 넘기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니 늘 조심하라.

34년생 전망이 좋은 곳에서 느긋한 마음으로 바라보니 심신이 편안하구나.

돼지

83년생 의심보다는 믿음을 갖고 미움보다는 사랑을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71년생 혼자는 무리지만 여럿이 힘을 모으면 무슨 일이던 쉽게 풀리는 날.

59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을 의심하지 말고 생활 속에 접목하라.

47년생 가정에 자그만 우환이 있지만 개의치 말고 하는 일을 마무리할 것.

35년생 모처럼 의욕적으로 움직이니 바라던 것을 얻고 활력이 넘쳐흐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