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4일 수요일

84년생 곁에 어떤 사람이 앉아있는지 살피고 진지하게 속내를 들여다보자.

72년생 감이 좋을 때는 대충 넘어가도 좋은 결과가 있지만 지금은 아니다.

60년생 자그만 공간에서 한정된 무언가를 공유한다는 사실이 불행의 시작.

48년생 일상에서 얻은 소중함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여러분들과 나누자.

36년생 스산한 기운에 잠을 깨지만 보이는 건 오직 칠흑 같은 어둠뿐이다.

85년생 결정의 순간이 다가왔다고 느끼면 서둘러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73년생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눈으로 보는 것이 좋다는 옛말이 생각난다.

61년생 수더분한 모습을 보이면 좋으나 그렇지 못하니 여러모로 답답하다.

49년생 누군가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싶지만 그러기엔 너무 늦었다.

37년생 깨끗한 의복을 착용하고 거리를 나서니 주변사람들이 손을 내민다.

호랑이

86년생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것이 있으니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다.

74년생 그만하라고 제지하고 싶지만 내 마음을 알아주지 않으니 답답하다.

62년생 아무리 하찮은 것도 대충 얼버무리는 건 일을 크게 만드는 지름길.

50년생 그냥 두면 무탈할 것을 괜스레 건드려서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든다.

38년생 같은 말을 해도 느낌이 천차만별이니 한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토끼

87년생 알맞게 익은 열매가 있으면 따 먹으면 되는데 무얼 그리 망설이나.

75년생 시각적인 난제가 있으나 그것을 가볍게 처리할 방법이 나타났구나.

63년생 편하게 처리할 일을 일부러 어렵게 하니 사서 고생하는 것 아닌가.

51년생 대문은 클수록 좋다는 말도 있으나 현 세태로 봐서는 절대 아니다.

39년생 한군데 정해두지 않고 여기저기 다니고 싶은데 생각보다 어렵구나.

88년생 만남과 헤어지는 일에 평상심을 잃지 않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

76년생 생각만으로는 세상을 얻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쉬운 일은 없는 법.

64년생 사업적인 성공은 있으나 가정적인 문제로 잠시 어려워지는 날이다.

52년생 미진한 부분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

40년생 집안이 편하고 자식들도 무탈하니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안하다.

89년생 사람의 마음을 함부로 움직이는 일은 신이 아니고는 하기 힘든 일.

77년생 대내외적으로 순조롭고 자신감도 있으니 일의 결과도 상당히 좋다.

65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53년생 좋은 사람들이 주위에 가득하고 재물이 마당에 가득하니 행복하다.

41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수정하기가 매우 힘든 일.

78년생 겸양의 이치를 실생활에 접목하고 머리를 조아리는 것이 중요하다.

66년생 서늘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따뜻한 곳으로 빨리 자리를 옮기자.

54년생 금전거래는 가능하면 줄이고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는데 힘쓸 때.

42년생 뒤처리가 매끈하지 못하면 결과가 기대치를 밑도니 방심하지 마라.

30년생 전체를 위한 자그마한 희생은 그 가치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

79년생 다가서는 사람을 조심하고 말수를 줄이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67년생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이성적인 행동이 뒷받침되는 것이 중요하다.

55년생 능력을 과신하지 말고 채울 수 있는 부분만 커버하는 것이 중요함.

43년생 길게 늘어진 것도 자신이 마음먹기에 따라서는 확연하게 달라진다.

31년생 하나가 있으면 다른 하나가 아쉬운 것이 모든 사람의 솔직한 마음.

원숭이

80년생 진한 향기에 취해서 눈을 뜨지 못하면 많은 것을 잃어버리는 운세.

68년생 말없이 자기가 맡은 일에 충실하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도 있다.

56년생 생각은 짧게 하고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자신에게 훨씬 유리함.

44년생 정당한 사유가 아니라면 자신의 과오가 용납되기 점점 어려워진다.

32년생 매매나 부동산거래를 하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81년생 가벼운 농담이 오해를 부를 수 있으니 진지하게 대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어려운 일은 혼자 해결하지 말고 여럿이 힘을 모으는 것이 답이다.

57년생 현 위치를 고수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보다 멀리 내다봐야할 때.

45년생 그늘진 곳에서 추운 몸을 기대고 있으면 따스한 온기를 못 느낀다.

33년생 형식에 의존하다보면 실리를 찾기 힘드니 적당히 넘어가야 편하다.

82년생 눈에 보이는 것은 실체가 아니니 보이지 않는 부분에 관심을 두자.

70년생 우발적인 행동 때문에 오랜 시간을 낭비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하라.

58년생 새로운 일에 시작하기에는 시기상조니 현재의 일에 충실함이 좋다.

46년생 애타게 기다리던 것이 바로 눈앞에 나타나지만 손에 잡기 힘든 날.

34년생 어떠한 일이건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대범하게 생각해야 편안하다.

돼지

83년생 웃는 얼굴로 다가서면 싫어하던 사람들도 자신을 멀리하지 않는다.

71년생 기름과 물이 화합하지 못하는 이유를 인정하고 차선책을 강구하라.

59년생 한번으로 끝낼 일은 그만큼 신중을 기해야하니 덤벙거리지 말도록.

47년생 한차례 폭풍이 지나가면 적막감이 감돌고 주변여건이 가라앉는 법.

35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지만 혼자 독식하는 일은 피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