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7일 월요일

84년생 내가 생각한 것과 주변상황이 어긋나는 경우가 발생하는 시점이다.

72년생 지지부진하던 일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니 속이 후련해지는 날.

60년생 획기적인 변화가 필요하나 그러기 위한 사전작업이 없으면 힘들다.

48년생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소득이 따르고 심리적으로 상당히 안정된다.

36년생 몸은 가벼워도 마음이 무거우니 신체적인 변화가 어떠할지 두렵다.

85년생 아는 길도 물어서 가고 괜히 앞으로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자.

73년생 한곳에 집착하지 말고 여러 가지를 고루 섭렵하는 것이 필요한 때.

61년생 생각해온 일에 착수하지만 한 번에 이루고자 하는 것은 조금 무리.

49년생 권모술수에 능하면 작은 것을 얻지만 큰 것은 결코 잡히지 않는다.

37년생 바람이 시원하고 그윽한 향내가 전해오니 무엇이 이보다 행복하리.

호랑이

86년생 남의 눈치 받아서 좋을 것은 없으니 단기간에 빠른 결판을 내리자.

74년생 무거운 짐을 벗어 던지고 마음대로 거리를 활보할 수 있는 기회다.

62년생 무리한 계획은 한계가 빨리 찾아오니 순탄한 진행은 힘들 것 같다.

50년생 달이 환하게 밝아오니 해묵은 일이 일시에 해결될 수 있는 운세다.

38년생 유익하지 않은 사람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으로 물갈이하자.

토끼

87년생 위아래가 자리바꿈 하니 비좁은 곳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찬스.

75년생 일마다 막힘이 없고 행운이 따르지만 대인관계는 그와는 정반대다.

63년생 지나치게 나서거나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51년생 사업자는 목표수정 빨리 해야지 어정거리면 대세가 기울어지는 법.

39년생 바른말하기는 쉽지 않지만 몸소 실천하면 만인이 우러러보는 하루.

88년생 보고 싶다는 것은 사랑한다는 것과 크게 다를 바 없음을 의미한다.

76년생 약간의 부족함이 있어도 과감하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64년생 아니라고 말해야할 시점이라면 과감하게 선택하는 것이 바른 모습.

52년생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생각보다 내용이 부실할 수 있으니 자제하라.

40년생 자식 생각은 많지만 내리 사랑만 있으니 그런 사실이 조금 아쉽다.

89년생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고 있으면 주변의 시선이 더 따갑다.

77년생 겉모습이 어떠하건 지금 그것을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다.

65년생 당면한 어려움이 있지만 조금 참고 견디면 언젠가 웃을 때가 온다.

53년생 자신의 행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런 것을 깊이 생각할 건 없다.

41년생 안정된 상태로 오래 머무는 건 무방하나 싫증날 수 있으니 그렇다.

78년생 둘이서 하는 일보다 혼자서 하는 일에 능률이 오르는 경우가 있다.

66년생 정작 할 말은 하지 않고 쓸데없는 말만 할 수 있으니 한심한 노릇.

54년생 원거리 이동에 대한 불안감이 증폭되면 동행하는 사람을 물색하라.

42년생 그늘에 앉아서 쉬고 있으나 마음에 짐이 있으니 심신이 피곤한 날.

30년생 숨어서 보지 말고 앞으로 나가서 쳐다보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79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은 아닌지 그것부터 살피자.

67년생 즐거움이란 행하지 않으면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55년생 순서에 관계없이 마구잡이로 들이대면 나중에 가서 손실이 많겠다.

43년생 그늘진 곳에서 편하게 낮잠을 즐기고 있으나 마음은 편치 않는 날.

31년생 많은 것을 생각지 말고 자신의 안위만 걱정하는 것이 현명한 사람.

원숭이

80년생 바른 모습으로 다가서면 시간은 오래 걸리지만 완벽하게 결합한다.

68년생 남는 것이 무엇이던지 그것을 나누는 지혜로움이 필요한 시점이다.

56년생 한번보고 결정하는 사람보다 세 번보고 결정하는 사람이 성공한다.

44년생 인맥이란 다양한 것이 좋으며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은 불합리하다.

32년생 어두운 곳에 불을 밝히는 사람이 자신이라면 사방에서 우러러본다.

81년생 수많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서성거리게 하지 말고 진국을 찾아내자.

69년생 복잡한 일도 시원하게 처리하고 싶지만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다.

57년생 단단한 것은 부러질 염려가 있으니 밖으로 돌리지 않는 것이 좋다.

45년생 눈을 크게 뜨고 보지 말고 마음의 눈으로 바라보는 것이 현명하다.

33년생 공명할 수 있다면 재물이 나가더라도 과감하게 시도해야 현명하다.

82년생 정성을 다해 내 진심을 전하면 절대 희석되거나 퇴색하지 않는 법.

70년생 주어진 것에 만족하긴 힘들지만 그것을 제대로 이용하면 성공한다.

58년생 소문이란 내가 알거나 모르거나 시간의 흐름 속에 진행될 수 있다.

46년생 변화나 이동보다 자기자리를 지키는데 모든 것을 매진하면 길하다.

34년생 물 만난 고기처럼 뛰고 싶지만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났다.

돼지

83년생 먼저 할 일과 나중에 할 일을 정해놓고 움직이면 실기하지 않는다.

71년생 사적인 감정이 있거나 없거나 지금은 그런 것에 연연할 때 아니다.

59년생 쥐구멍에 볕들 날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지금 이대로 곧장 나가자.

47년생 눈을 감고 있으면 천당이지만 뜨고 있으면 지옥이 따로 없는 하루.

35년생 무조건 맞서기보다 뒤로 물러날 때가 오히려 많은 것을 얻게 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