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8일 토요일

84년생 첫발을 옮기는 일이 쉬운 것 같지만 평생을 좌우하는 지표가 된다.

72년생 기울인 노력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 노력하자.

60년생 발전하고 싶은 바람은 강하지만 현실은 그다지 호락호락하지 않다.

48년생 부드러운 모습을 감추지 말고 과감하게 드러내는 것이 효과적이다.

36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는 것이 시급한 사안임을 단 한순간도 잊지 마라.

85년생 처음 내딛는 걸음은 무겁지만 이내 속도가 붙으니 힘이 솟는 운세.

73년생 받기를 바라지 말고 먼저 건네는 여유를 보이면 삶이 더 풍요롭다.

61년생 마무리가 깔끔하면 심신이 개운하니 힘들어도 조금만 참으면 된다.

49년생 새로운 구상을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안주하는 것이 시급한 일.

37년생 겨드랑이에 날개를 달고 높이 솟아오르니 매사 거칠 것이 없는 날.

호랑이

86년생 같은 말이라도 사람에 따라서 표현방법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법.

74년생 작은 오해가 큰 상처를 남길 수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한다.

62년생 전반적인 운세가 상승곡선을 유지하지만 시류에 역행하는 건 금물.

50년생 자기 판단도 중요하지만 주위사람의 조언이나 의견을 늘 경청하라.

38년생 가부장적인 기준으로만 평가하지 말고 젊은이의 생각도 반영할 것.

토끼

87년생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지만 지나친 의미부여를 하는 것은 그렇다.

75년생 업무방향을 개선하거나 점검하고 계획을 다시 세우는 것이 이롭다.

63년생 동병상련의 아픔이라는 말이 피부에 와 닿는 때지만 나쁠 건 없다.

51년생 경솔한 말이나 행동으로 인한 후유증이 우려되니 생각을 정리하라.

39년생 상황에 따라 대처방법을 달리하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야 수월하다.

88년생 은연중에 내비치는 상대방의 마음을 빨리 헤아리는 것이 중요하다.

76년생 주위사람들의 반대가 심할 때는 맞서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설 것.

64년생 부부간에 믿음이란 노력하지 않는다면 한순간에 무너질 수도 있다.

52년생 집안이나 주위에 경사가 있으니 많은 지출이 급증할 수도 있는 날.

40년생 개인적인 일로 공적인 일마저 영향을 주니 공과 사를 잘 구별하라.

89년생 지나친 과신은 금물이니 삼가고 무엇을 원하는지 그것부터 살피자.

77년생 둘이서 할 일을 혼자 달려드니 힘에 부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65년생 유능한 사람이 되려는 노력은 가상하나 지금은 그럴 때가 아닌 듯.

53년생 간절히 바라는 일이 곧 성사될 공산이 크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41년생 눈을 크게 뜨고 귀를 한껏 열어두면 모든 것이 확연하게 드러난다.

78년생 성실과 인내가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기니 자세를 조금 낮추자.

66년생 겹치는 업무로 인하여 다소 피곤하지만 내일은 위한 준비과정이다.

54년생 침울한 기운에서 벗어나니 마음이 한결 가볍고 재운이 왕성해진다.

42년생 혼자 움직이는 것은 쉽지만 전체가 움직이는 일은 조심스러운 일.

30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를 듯.

79년생 좋은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구나.

67년생 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55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

43년생 의미심장한 말은 때와 장소를 가리면서 해야만 그 가치가 있는 법.

31년생 가족의 소중함이 새삼스레 느껴지고 일 때문에 원행할 수 있는 날.

원숭이

80년생 정상적인 방법으로 차근차근 다가서면 느리지만 좋은 결과가 있다.

68년생 뜻밖의 애정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늘 조심하라.

56년생 각양각층의 사람들과 친분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과제.

44년생 생각의 폭이 넓어지면 손에 쥐는 것도 그에 비례해서 한층 커진다.

32년생 섣부른 방향설정이나 새로운 일을 모색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자.

81년생 심적 부담이 큰일은 혼자 감당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는 것이 옳다.

69년생 일의 속도가 빠른 것은 좋으나 감당하지 못하면 아무 소용도 없다.

57년생 여럿이 어울리지 말고 두 사람 정도만 곁에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45년생 사람에게 상처받을 일이 있을 가능성이 농후하니 매사에 조심하라.

33년생 버릴 것은 과감하게 버리고 꼭 필요한 것만 챙기는 것이 급선무다.

82년생 가능성이 절반을 넘어서지 않는 일에는 덤비지 않는 것이 좋은 법.

70년생 작은 일에도 열과 성을 다하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거두는 하루.

58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모처럼 혈기왕성하게 움직이니 기운이 절로 난다.

46년생 현재위치는 자기스스로 결정하고 변화를 도모하는 것도 자신의 몫.

34년생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야 길하다.

돼지

83년생 타인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는 좋은 운세.

71년생 평지에 길들면 오르막에서 힘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마라.

59년생 매너리즘에 빠지면 헤어나기가 힘드니 자기 자신을 잘 컨트롤하자.

47년생 재운이 왕성한 시기니 웅크리지 말고 왕성하게 움직이면 성공한다.

35년생 심기가 불편할 때는 그 자리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이 현명한 행동.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