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5일 수요일

84년생 내가 나서면 곤란하지만 대리인을 내세우면 상황은 그것으로 종료.

72년생 어느 시점에 발을 옮길 것인가를 판단하는 일이 가장 중요한 행동.

60년생 무리하면 여러모로 좋지 못한 결과가 나타나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48년생 집안에 기쁜 일이 있으니 주변사람들이 모두 함께 기뻐하는 운세.

36년생 꿈자리가 좋지 않을 때는 가능하면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

85년생 감정처리는 신속하게 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길을 나서야 편안하다.

73년생 사소한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대충 넘기는 것이 이로울 듯.

61년생 살그머니 다가서지 않으면 복이 달아나는 법이니 소리 내지 마라.

49년생 무심코 지나치는 일이지만 시간이 가면 아쉬움을 안겨줄 수 있다.

37년생 가족끼리라도 지나친 간섭은 상대를 질리게 할 수 있으니 삼가라.

호랑이

86년생 작은 경험이라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잘 대처하라.

74년생 거친 것은 잘 다듬어서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

62년생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기다리면 차츰차츰 풀어지니 애태우지 마라.

50년생 학수고대하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으니 오랜만에 속이 시원해진다.

38년생 집안에 우환이 예상되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이 없으면 변화가 없다.

토끼

87년생 싸움은 말리고 흥정은 붙이라는 말도 있으니 주변상황을 파악하라.

75년생 어디서 출발하는 것이 현명한 것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편하다.

63년생 모처럼 다가온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맡은 소임에 소홀하지 마라.

51년생 집안이 편안해야 하는 일도 수월하게 진행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39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도 필요하다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다.

88년생 더 멀리 더 넓게 바라보는 혜안을 갖는 것이 현재로서는 시급하다.

76년생 밑바닥에서 올라서기 위한 노력이 서서히 결과로 나타나는 운세다.

64년생 사물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쳐다보면 어려움이 한결 가벼워진다.

52년생 오랜 기다림 끝에 희소식이 들리니 그 동안의 고생이 헛되지 않다.

40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89년생 같은 것이라도 사람에 따라 느끼는 감정이 달라지는 건 당연한 일.

77년생 생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65년생 예상보다 많은 문제가 외부적으로 발생하기 쉬우니 서두르지 마라.

53년생 정직하게 산다는 것이 올바르긴 하지만 현실적으로 상당히 힘들다.

41년생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 쓸 시점이며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78년생 힘차게 발걸음을 옮기면서 양손에 보자기를 쥐고 있으니 의기양양.

66년생 상식을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움직이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54년생 자신의 기반을 무너트리지 않으면서 보폭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

42년생 강온전략을 시기적절하게 사용하면 많은 이득을 볼 가능성이 많다.

30년생 한번 지나간 것은 되돌릴 수 없으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79년생 궁금한 것이 있어도 오늘은 그냥 넘어가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67년생 때로는 인생의 무게가 무겁게 느껴질 때가 있으나 누구나 겪는 일.

55년생 굼벵이도 뒹구는 재주가 있듯이 겉모습만으로 쉽게 판단하지 마라.

43년생 물이 고이면 썩기 마련이니 흘러갈 길을 먼저 만들어주는 게 순서.

31년생 누구나 한번쯤 한계를 느끼는 법이니 절대 무리하지 않는 게 좋다.

원숭이

80년생 천편일률적인 모습은 타파하고 다양한 것을 추구하는 것이 이롭다.

68년생 산만한 자세로 임하면 집중력이 떨어지고 시간만 허비하는 운세다.

56년생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는 일보다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일이 급하다.

44년생 집안에 크고 작은 문제들이 산재해 있지만 그리 급한 일은 아니다.

32년생 돈독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자신을 위해서도 중요한 일이다.

81년생 언덕에 올라서서 먼 곳을 응시하니 그곳에 서 있는 사람이 보인다.

69년생 슬쩍 다가서지 말고 자기 자신을 당당하게 밝히는 것이 훨씬 이득.

57년생 주변의 시선들이 따갑다고 자신의 의지를 굽히는 모습은 비겁하다.

45년생 이간질하는 사람 때문에 계약이 성사되지 않으면 여러모로 힘들다.

33년생 눈치만 살피고 망설이지 말고 시원하게 토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2년생 희소가치가 뛰어난 것을 선택하는 이는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이다.

70년생 멀리 떨어진 사람을 가까이 하려고 애를 쓰지만 쉬운 일은 아니다.

58년생 한자리에 오래 머물지 말고 여러 곳을 전전하는 것이 훨씬 득이다.

46년생 손익계산만 가지고 판단하려는 것은 어딘지 모르게 부족함이 있다.

34년생 미처 생각지 못한 일 때문에 몹시 당황하기 쉬우니 항상 유념하라.

돼지

83년생 마음을 활짝 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면 없던 힘이 솟아나는 날.

71년생 취중진담이란 말도 있으니 술좌석에서 과음하는 것은 절대 피하라.

59년생 믿음이란 인위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47년생 꼿꼿한 모습을 유지하는 것은 좋지만 유연한 모습도 함께 취할 때.

35년생 현 상황에서 자신이 가장 신경 써야할 부분은 오직 하나 건강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