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4일 화요일

84년생 어두운 곳을 밝히는 사람에게는 하얀 빛줄기가 머리에서 내려온다.

72년생 차분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시비를 걸어와도 참는 것이 바람직하다.

60년생 지저분한 곳에 가지 말고 개인위생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할 때.

48년생 가랑비에 옷이 다 젖는다는 사실을 망각하면 돌이킬 수 없는 운세.

36년생 문제의 본질을 왜곡하는 행위는 자신을 궁지로 몰아넣는 방편이다.

85년생 잔잔하게 들리는 소리에 귀 기울이지만 변화를 기대하기에 이르다.

73년생 남의 것을 탐하지 말고 가진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자세를 갖자.

61년생 미묘한 입장에 처하기 쉬우니 말이나 행동에 각별한 주의를 할 때.

49년생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어떠한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알아내야만 한다.

37년생 구렁이 담 넘어가는 식의 대처방법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시기.

호랑이

86년생 원칙을 준수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바라는 것은 크게 잘못된 형태.

74년생 누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먼저 나설 때가 아닌 듯.

62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지만 자기본분을 망각하는 일은 절대 없어야지.

50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으니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마라.

38년생 처음 시작한 것처럼 끝까지 같은 방향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토끼

87년생 오를 때는 좋아도 내려갈 때는 왠지 마음 한구석이 허전하기 나름.

75년생 항상 웃으면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을 명심하고 인내심을 기르도록.

63년생 선의의 경쟁은 필요하나 절대 무리하지 않는 자기절제가 중요하다.

51년생 열길 사람 속은 알아도 한길 물속은 모른다는 말을 가슴에 새기자.

39년생 기차에 몸을 실었으니 다른 생각하지 말고 오직 하나만 생각할 것.

88년생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한 후에 나서면 몸도 마음도 가벼운 법이다.

76년생 허허실실작전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니 잠시 생각할 여유를 갖도록.

64년생 유리한 국면을 계속 이어나가는 일이 시급하니 차분하게 대응하자.

52년생 옛것이 가고 새것이 다가오는 운세니 생각하는 방향을 달리하도록.

40년생 모난 것은 갈고 닦으면 둥글게 변하니 길게 보고 생각해야 편하다.

89년생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사람이 기대에 못 미치니 실망이 크구나.

77년생 때로는 남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기이한 행동이 좋을 때도 있는 법.

65년생 꿈보다 해몽이 좋다는 말도 있지만 오늘은 왠지 기대해도 좋을 듯.

53년생 기회주의라는 말은 생각하기에 따라 느끼는 감정이 크게 달라진다.

41년생 심증만 있고 물증이 없다면 어디에서 무슨 말을 해도 소용이 없다.

78년생 상사에게 인정받고 업무능력이 일취월장하는 운세니 바랄 게 없다.

66년생 과한 것은 모자란 것만 못하다는 말을 가슴에 새기고 열심히 뛰자.

54년생 전업이나 전직을 고려하는 이는 현실적인 것만 생각하면 곤란하다.

42년생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30년생 지금 중요한 문제는 재물도 아니고 자식도 아닌 바로 자신의 건강.

79년생 깊은 곳에 숨어있는 것이 유익한 건지 아닌지는 보기 전엔 모른다.

67년생 급하게 움직이면 불리하지만 차분하게 움직이면 쉽게 풀리는 운세.

55년생 감각에 의존하지 말고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현실성을 감안하라.

43년생 자그만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울 것이다.

31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적잖은 명예를 얻는 운세.

원숭이

80년생 적당히 놀면서 적당히 일하는 태도를 버리고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68년생 인간관계에서 물질적인 면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56년생 상호 교류하는 일을 먼저 생각하고 자신이 먼저 행동하는 게 좋다.

44년생 간단명료하게 처리할 일은 시간을 다투는 일이니 빠르게 움직이자.

32년생 앞만 살피지 말고 좌우도 살피면서 전진하는 것이 훨씬 이로운 날.

81년생 치고 빠지는 방법을 유지하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69년생 구태의연한 방법으로 대응하지 말고 획기적인 방법을 빨리 찾아라.

57년생 함께 도모하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지만 큰 이득은 없을 것 같다.

45년생 비가 내리고 나면 땅이 더욱 굳어진다는 격언의 의미를 기억할 때.

33년생 두터운 외벽을 사이에 두고 반목하고 있으면 심신이 더 무거울 뿐.

82년생 감정대립은 상호간에 앙금만 남기니 양보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다.

70년생 손익계산보다 인간관계를 다양하게 구축하는 일에 전력을 다할 것.

58년생 지는 것이 이기는 거라는 말을 몸소 실천한다면 모든 것이 편하다.

46년생 적당한 긴장감은 심신에 활력이 될 수 있으니 오히려 플러스 요인.

34년생 가치관의 차이를 인정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돼지

83년생 불빛이 찬란하게 빛나고 있으나 그 가운데 서 있는 사람은 누군가.

71년생 시야가 흐릴 때는 잠시 그 자리에 멈추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하다.

59년생 유비무환의 정신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위기가 와도 능히 극복한다.

47년생 산처럼 쌓아둔 곡식이 있어도 관리하지 않으면 쓰레기로 돌변한다.

35년생 지병이 있는 자는 악화될 수 있으니 평소보다 건강관리에 힘쓸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