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3일 금요일

84년생 붙잡는다고 마냥 내 손에 머무는 것은 아니니 미련 따위는 버리자.

72년생 어디로 가야만 길이 평탄하지를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이다.

60년생 독선이란 주변사람들에게 정신적인 고통을 안기는 극히 나쁜 모습.

48년생 가볍게 움직이면 길하지만 무겁게 움직이면 손발에 힘이 없어진다.

36년생 고집 부린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한번 꺾고 들어가는 게 좋다.

85년생 자기자리를 찾아야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야 미래가 밝아온다.

73년생 지나친 관심은 상대를 지치게 하니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61년생 좋은 뜻으로 전했다면 그 다음에 일어나는 문제는 깊이 생각 마라.

49년생 숨겨둔 것을 들키는 것과 비슷한 기분이 드는 것은 무슨 까닭인가.

37년생 기다란 낚싯줄을 던지지만 시간만 축내고 얻는 것 하나 없는 운세.

호랑이

86년생 느낌이나 감각에 의존하지 말고 실질적인 부분에 오감을 일으키자.

74년생 반응하는 시간이 느린 사람은 전체적인 리모델링 작업이 필요하다.

62년생 현실적인 어려움은 존재하지만 더 이상 기다릴만한 시간이 없구나.

50년생 주어진 일에 전념하는 것이 이로우나 그것만으로 만족하긴 이르다.

38년생 바쁠 때는 어떤 일을 마무리하기가 평소보다 힘드니 침착해야한다.

토끼

87년생 개성이란 타고나는 것보다 창조하는 거라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자.

75년생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알겠지만 짐작만으로 알아낼 수도 있는 것.

63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고 무조건 서두르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이다.

51년생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서 돌출행동을 한다면 이목이 집중되는 법.

39년생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좋은 날.

88년생 빠른 길을 가는 것도 좋지만 우회하는 여유를 갖는 것도 필요하다.

76년생 자신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마련되나 행하는 것은 오직 나 자신.

64년생 아무리 작은 것도 치밀하게 준비하지 않으면 내 것이 되지 않는다.

52년생 아는 것도 모른다고 크게 소리칠 수 있어야 귀한 걸 얻을 수 있다.

40년생 생각지 않은 지출로 인해 주머니가 헐렁해지니 가슴이 썰렁해진다.

89년생 분위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자기생각만 주장하면 곤란한 날.

77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아도 종국에 이르면 비슷하게 맞아진다.

65년생 그윽한 향기를 맡으면서 길을 가노라니 여기저기서 손짓을 하누나.

53년생 집안분위기가 어떠한가에 따라 방향이 달라지니 주변을 잘 살피자.

41년생 금지된 사항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날.

78년생 단절된 분위기를 새롭게 이어갈 방법을 모색하나 보이지가 않는다.

66년생 선한 얼굴로 대하는 것과 악한 얼굴로 대하는 것에는 차이가 크다.

54년생 선심 쓰는 것은 좋지만 감당하기 힘들면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42년생 늘 웃는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내가 어려울 때 버팀목이 된다.

30년생 혼자서 긴 밤을 지새우기 어려우니 동무가 한사람정도는 있어야지.

79년생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기운이 난다.

67년생 무엇을 금하고 무엇을 행해야 일이 순리대로 풀려나갈지 고민한다.

55년생 사서 고생한다는 말이 자신에게는 통용되지 않도록 쉽게 해결하자.

43년생 가볍게 생각하고 임하면 낭패당하니 신중하게 다가서는 것이 좋다.

31년생 태산이 높다하되 하늘아래 뫼라는 말이 있으니 느긋하게 생각하자.

원숭이

80년생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드리는 것이 길하다.

68년생 평소보다 많은 이들과 잦은 접촉이 예상되나 긴장할 건 전혀 없다.

56년생 흐르는 물을 가두려 애쓰지 말고 하류에 가서 기다리는 것이 상책.

44년생 자신의 입지가 불안하면 조력자와 손을 잡으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32년생 감각적인 것에 의존하는 것은 근시안적인 발상에 불과하니 피하라.

81년생 처음은 쉬워도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어려워지니 방심하지 마라.

69년생 누군가에게 자신의 존재를 강하게 부각시키고 싶다면 산으로 가자.

57년생 복잡한 것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크게 흥한다.

45년생 생각은 많은데 행동이 단순한 모양새라면 용두사미가 될지 모른다.

33년생 방법론에 치우치지 말고 중간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82년생 무엇을 택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가를 신중하게 고민할 시기다.

70년생 부산하게 움직인다고 많이 얻을 거라는 생각에서 서둘러 벗어나자.

58년생 예상되는 일을 모조리 생각하고 대처방법을 강구하는 것은 어렵다.

46년생 공짜 싫어하는 사람은 드물지만 오늘은 대가없는 수익은 거절하라.

34년생 법적인 문제가 생기면 헤어나기 힘들어지니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돼지

83년생 정하면 이롭고 동하면 불리하니 지나치게 멀리 가는 건 좋지 않다.

71년생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대처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현명한 사람이다.

59년생 나른해지는 오후에 지인들과 정겨운 시간을 갖고 있으니 행복하다.

47년생 같은 생각과 같은 모습으로 행하지 말고 보다 다양한 것을 접하라.

35년생 정해진 것을 자신이 먼저 솔선수범하면서 지킨다면 모두가 따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