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6일 화요일

84년생 어설프게 행동하거나 새로운 일을 모색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자.

72년생 부단한 노력을 기울인 끝에 얻는 것이 있으나 눈에 보이지 않는다.

60년생 듣고 보는 것에 많은 비중을 두지 말고 감각적인 부분에 의존하자.

48년생 심적인 부담이 어느 정도인가를 생각한 후에 문을 여는 것이 순서.

36년생 마음이 따뜻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행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85년생 간절히 바라는 일이 성사될 시점이지만 가벼이 움직이면 낙마한다.

73년생 내 생각에 동조하지 않고 방해하려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나타난다.

61년생 사업자는 외적인 요인으로 인한 딜레마에 빠질 가능성이 엿보인다.

49년생 지나친 과신은 자신에게 해로운 요소로 작용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37년생 멀리 행하는 일은 삼가고 가까운 곳에서 여흥을 즐기는 것이 좋다.

호랑이

86년생 마음을 열고 다가서지 않으면 상대방의 마음도 굳건하게 닫혀있다.

74년생 모방보다는 창의적인 모습으로 매진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롭다.

62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좋으니 단정 짓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자.

50년생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을 조심하고 주변사람들을 자세하게 살피자.

38년생 남의 일에 팔을 걷어붙이고 도와주면 마음의 평화가 깃들 수 있다.

토끼

87년생 깊이 내려가면 올라오기 어려우니 적당한 선에서 돌아와야 길하다.

75년생 아무도 없는 곳에서 크게 소리치면 시원할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63년생 누군가에게 고견수렴을 하는 것은 좋으나 선택이 잘못되면 낭패다.

51년생 말과 행동이 한결 같지 못하면 성취도가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다.

39년생 마음에 있으면 행동으로 옮기기 쉬우나 그렇지 않으면 힘들어진다.

88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려워도 인내심을 가지고 진행해야 성공한다.

76년생 나의 행동이나 말에 동조하는 사람을 찾아내려는 노력이 부족하다.

64년생 주변사람들의 심중을 깊이 헤아리고 행동하면 인망을 얻기에 쉽다.

52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들이 자신을 따르고 인망을 얻는다.

40년생 한적한 장소로 걸음을 옮기지만 마음이 산만하니 거기가 거기로세.

89년생 수많은 사람들이 주위에 가득하고 자신의 뜻에 동조하니 행복하다.

77년생 도전할 가치가 있는 일에는 과감하게 도전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65년생 신비로운 분위기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53년생 문제를 어렵게 생각지 말고 쉽게 생각하고 해답을 찾는 것이 좋다.

41년생 나만 생각지 말고 문을 열고 밖으로 나서면 많은 사람들이 보인다.

78년생 사람과 사람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대화와 감정적인 교류다.

66년생 기초공사가 튼튼하면 이후로의 행위자체가 굉장히 쉬워질 수 있다.

54년생 있는 것 자체가 자신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으니 편하게 생각하자.

42년생 인맥부터 다져나간다고 생각하고 시작은 작게 하는 것이 유리하다.

30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자.

79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인위적으로 할 수 있는 그런 부분이 절대 아니다.

67년생 흔들리지 않고 시작과 끝이 한결 같은 모습을 유지하는 일이 좋다.

55년생 주변사람들이 자신에게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크게 성한다.

43년생 마음속의 잡다한 생각들이 사라지고 보다 뚜렷한 영상이 떠오른다.

31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부지런히 움직이면 답이 나온다.

원숭이

80년생 만남은 쉬워도 헤어지는 건 자신의 뜻과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다.

68년생 현실과 이상의 갈림길에 있다면 현자에게 조언을 구함이 유익하다.

56년생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함이 좋다.

44년생 어디로 가야할지 갈피를 잡기 힘들 때는 움직이지 않는 것이 상책.

32년생 어두운 거리를 환하게 밝혀주는 촛불이 있으니 두려움이 사라진다.

81년생 몸과 마음이 분주하니 역동적으로 움직이면서 내실을 기함이 옳다.

69년생 내가 가진 기운을 어디서 펼치는 것이 좋을지 자세히 보고 정하자.

57년생 재운이 따를 때는 크게 욕심 내지 않아도 스스로 따라오는 법이다.

45년생 가능성이 희박한 일은 하루빨리 접는 것이 좋으며 다른 길로 가자.

33년생 결과만을 놓고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니 과정에 충실해라.

82년생 좋은 일에 시기나 질투가 따르는 건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지 않나.

70년생 겹치는 부분이 있으면 능률도 오르지 않고 심신이 빨리 지치는 법.

58년생 보기 좋은 꽃도 지나치게 많으면 식상하고 음식 또한 다르지 않다.

46년생 경사진 곳에서 멈추면 불안하니 힘들어도 평탄한 곳에서 쉬어가자.

34년생 금지된 사항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행동으로 옮기면 고생한다.

돼지

83년생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 돌출행동하면 이목이 집중되기 쉬운 하루.

71년생 자신의 위상이 높아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는 중요한 날.

59년생 마음에 품은 뜻을 제대로 펼치려면 두 사람 정도의 협조가 필요함.

47년생 도덕적인 문제로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나 오래가는 일은 없다.

35년생 뜻밖의 일로 노심초사할 수 있지만 저녁이 되면 상황이 바뀌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