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5일 월요일

84년생 받아드리는 자세가 잘못되면 주변에서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본다.

72년생 일관된 자세를 보여주는 것은 좋으나 창의성이 떨어지면 곤란하다.

60년생 거시적인 성과를 바란다면 협력체계를 완성시키는 일이 시급한 일.

48년생 상호간에 의견이 상충하지 않도록 노력하면서 뒤로 잠시 물러서자.

36년생 정신적인 안정이 선행되고 나서 길을 나서면 일이 쉽게 풀리는 날.

85년생 적당히 쉬고 적당히 일하는 사람은 여러모로 얻는 것이 많은 운세.

73년생 올라가는 일보다 안정을 취하는 일이 우선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라.

61년생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니 가볍게 움직이는 모습을 삼가라.

49년생 추진하는 일은 끝맺음을 할 수 있으나 변경이 잦으면 아주 힘들다.

37년생 부적절한 사안 때문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 오해를 부를 수 있다.

호랑이

86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눈과 귀를 열어라.

74년생 빠르게 움직이면 안전할 것 같지만 속도보다 방향설정이 중요하다.

62년생 뿌리는 대로 거두니 양보다 질을 더 생각하는 마음의 여유를 갖자.

50년생 반듯한 모습을 갖추는 건 좋으나 생각처럼 그리 간단한 일은 없다.

38년생 나쁜 것은 몸에 익숙해지기 쉬우니 좋은 것만 쫓아다니는 게 상책.

토끼

87년생 속에 없는 말하다가 오해받을 수 있으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다.

75년생 선한 마음으로 행하면 구설도 잦아들고 여기저기서 공명하는 운세.

63년생 아끼고 노력하는 자세도 좋지만 과감한 변화를 시도하면 대길하다.

51년생 거만한 자세로 다가서는 사람은 무조건 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9년생 부지런한 것도 좋으나 몸에 부대끼는 행동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88년생 작은 일을 크게 만드는 사람은 자신의 행동 때문에 거리를 헤맨다.

76년생 자신이 선택한 일에 대해서 왈가불가하는 사람들이 여럿이 보인다.

64년생 번잡한 곳으로 가지 말고 조용한 곳에서 심신을 달래는 것이 좋다.

52년생 혼자 행하는 것은 불리하니 주변사람들과 힘을 하나로 집결시키자.

40년생 소송이 걸린 사람은 불리하니 주의하고 여성은 금전거래 조심하라.

89년생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이 알아주지 않으니 기분이 우울해지는 운세.

77년생 처음 생각한 것보다 규모를 줄이거나 취소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5년생 힘에 겨운 일에 매달리지 말고 시선을 다른 곳으로 옮겨야 길하다.

53년생 적은 노력으로 많은 것을 얻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

41년생 돌아가는 길이 너무 멀게 느껴지니 출발도 하기 전에 벌써 지친다.

78년생 주위사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면 뜻밖의 소득이 따르는 날.

66년생 격한 감정으로 임하면 절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음을 명심하라.

54년생 빠른 길을 두고 돌아가는 것은 굴러온 복을 발로 내차는 행동이다.

42년생 몸에 가벼운 물건은 많이 짊어지고 무거운 것은 멀리 하는 법이다.

30년생 건강이란 어떻게 몸을 관리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마련이다.

79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면 많은 사람들과 어우러진다.

67년생 흑백논리는 상처를 줄 수 있으니 감싸 안는 모습을 주변에 보이자.

55년생 하나를 잃으면 다른 하나를 얻으니 실망하지 말고 눈을 크게 뜨자.

43년생 서로 헐뜯지 말고 화합하는 자세로 임하면 많은 것을 성취하는 날.

31년생 자신이 생각한 것이 현실로 나타나지만 이제 시작이니 부담스럽다.

원숭이

80년생 가느다란 것이 부러지지 않고 유연하게 휘어지니 오래도록 여민다.

68년생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건 무방하나 반대방향으로 흐르면 곤란하다.

56년생 선택의 범위가 넓을수록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이 무겁게 느껴진다.

44년생 한쪽으로 기울어진 상태로 나가는 것은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한다.

32년생 무조건 빠르다고 좋은 건 아니니 적당히 거리를 두는 것이 이롭다.

81년생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변화를 도모한다면 일이 쉽게 해결된다.

69년생 안 좋은 소문은 소문으로 끝나는 경우가 태반이니 신경 쓸 일없다.

57년생 돌아앉아 있는 사람을 억지로 바로 앉히려는 것은 옳지 않은 모습.

45년생 사소한 문제가 발단이 되어 문제가 발생하면 여러 사람 힘든 하루.

33년생 힘들다고 낙심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 상승할 수 있는 힘을 기르자.

82년생 자신의 자리를 지키면서 다른 것을 생각하면 의외의 소득이 발생할 수 있다.

70년생 전직하기엔 아직 시기상조니 깊이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58년생 기다란 막대로 높은 곳에 매달린 과실을 세게 치니 땅에 떨어진다.

46년생 어디서 시작해서 어디서 끝을 내야하는지 순서부터 제대로 정하자.

34년생 바닥에서 벗어나 하늘로 오르고 싶지만 몸이 따라가지 못하는구나.

돼지

83년생 물어보지 않은 말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고개를 돌리자.

71년생 내손에 잡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지만 돌아가는 발걸음이 가볍구나.

59년생 남이 잘되는 것만 봐도 마음이 뿌듯해지는 사람은 공명할 수 있다.

47년생 원하는 것을 얻지만 오래 간직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잊어먹지 마라.

35년생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여러 가지로 다양한 문제점이 생길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