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7일 화요일

84년생 일말의 불안감이 있다면 다시 한 번 쳐다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다.

72년생 길게 뻗어있는 대나무처럼 시원하게 문제점이 해결되는 좋은 운세.

60년생 조용한 변화가 예상되는 시점이니 시선을 한곳으로 모아야 길하다.

48년생 생소한 물건이 눈앞에 있지만 이로운지 해로운지는 아무도 모른다.

36년생 미리 정한대로 움직이고 정도를 택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85년생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상태에서 덤벼드는 것은 부적절하다.

73년생 심리적인 안정감이 모자라면 잠시 기다리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61년생 안에서 들리는 소리가 무슨 소리인지 알 수 없지만 염려하지 마라.

49년생 문서상의 변화가 있거나 집안에 드나드는 사람이 증가하는 시기다.

37년생 대인관계에 있어 약간의 무리수가 우려되니 유연성 있게 대처하라.

호랑이

86년생 이해관계가 내재된 사람과의 만남은 누구에게도 달갑지 않은 만남.

74년생 어디에 초점을 맞추면 지금의 위치에서 벗어나는지 몹시 궁금하다.

62년생 장시간 기다리면 희소식이 들릴 것 같지만 반드시 그런 건 아니다.

50년생 몸집을 줄여야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나 지금은 아닌 것 같다.

38년생 일정한 틀을 마련하고 일을 추진하면 시행착오가 현저히 감소한다.

토끼

87년생 정상적인 방법만 가지고 대응하면 상대방의 마음이 그대로 멈춘다.

75년생 손에 잡히는 것이 하나거나 둘이거나 우선은 내주머니에 넣어두자.

63년생 새로운 일을 알아보는 건 좋으나 하던 일은 마무리하는 것이 순서.

51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한번 깨지기 시작하면 원상회복하기 매우 힘들다.

39년생 작정하고 나서면 오히려 힘드니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것이 유리함.

88년생 이성간에 마음의 벽이 쌓이기 시작하면 단시간에 넘어가기 힘들다.

76년생 허물없이 대하는 것은 좋으나 충분한 배려가 충족되어야 가능하다.

64년생 직장인은 마음이 불안정하고 사업가는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하루.

52년생 한번 결정한 일은 쉽게 바꿀 수 없으므로 심사숙고하는 것이 맞다.

40년생 보폭을 크게 하고 가슴을 한껏 열고 힘차게 발을 내딛으니 즐겁다.

89년생 상대방이 먼저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깊어지면 회복하기 힘들다.

77년생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리는 사람은 맨 앞줄에서 크게 소리치는 날.

65년생 반듯한 모습으로 예의바르게 행동하면 생각보다 많은 소득이 있다.

53년생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모임이나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는 운세다.

41년생 스스로 선택한 것이라도 아니다 싶으면 수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8년생 일부러 행하지 않아도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으니 행복하다.

66년생 부부사이에 사소한 말실수로 인한 감정대립이 생길 가능성이 많다.

54년생 부실한 준비 때문에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단단히 준비하자.

42년생 물어보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함구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30년생 모두가 내 마음과는 다르다는 현실을 인정하고 발걸음을 옮기도록.

79년생 좋은 일도 있고 부끄러운 일도 있지만 결과는 좋게 나타나는 운세.

67년생 과감한 변화가 때로는 좋은 자극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55년생 진실이 오도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서 확실하게 진실만 보여주자.

43년생 어진 사람이나 아닌 사람이나 느끼는 감정은 거기서거기가 아닌가.

31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옛말이 있으니 가능하면 말을 아끼는 것이 상책.

원숭이

80년생 힘이 분산되면 곤란하니 한곳으로 집결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68년생 조력자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한층 나은 방향으로 움직인다.

56년생 즉흥적인 행동은 자신과 주변사람들에게 많은 고충을 안기기 마련.

44년생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움직일 때는 비용계산을 먼저하고 손 내밀자.

32년생 내 입에 딱 맞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크게 다르지는 않다.

81년생 솔직한 표현은 좋지만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서둘러 수정하라.

69년생 사방이 막혔지만 빠져나갈 방법이 있으니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자.

57년생 느긋하게 있으면 손실만 가중되니 부산하게 움직이는 것이 최고다.

45년생 애착과 집착의 차이점을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다면 불행 중 다행.

33년생 남의 말이라고 무조건 불신하는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82년생 요령만 부리고 땀을 흘리지 않으려는 사람에게 남는 건 전혀 없다.

70년생 값으로 칠 수 없는 것이 있으니 그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자.

58년생 정의감이 강한 사람에게는 구설이 따르지만 나중에 공명하는 운세.

46년생 바람이 불어올 때 연을 날려야지 고요한데 연을 띄우면 무슨 소용.

34년생 가정이 바로서야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재운이 절로 나를 따른다.

돼지

83년생 당장에 행동으로 옮겨야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것은 안 좋은 모습.

71년생 사람들이 여기저기서 모일 때가 기회니 서둘러 자기생각을 밝히자.

59년생 발길이 닿는 대로 가지 말고 부르는 사람이 있는 곳으로 움직이자.

47년생 심신이 피로할 때는 누구의 말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 것이 답이다.

35년생 명분이 없다면 움직이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듯.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