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4일 토요일

84년생 상대방이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더라도 태연하게 대처하면 좋은 날.

72년생 부정적인 이미지를 버리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는 일이 시급하다.

60년생 중간에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나서 걸음을 떼자.

48년생 아무리 급해도 해서는 안 되는 것과 되는 것이 있음을 유념해두자.

36년생 입에 달면 삼키고 쓰면 내뱉는 행동은 가급적 멀리하는 것이 좋다.

85년생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지 않으려면 상당한 노력과 인내가 필요함.

73년생 가야할 길이 어디인지 모르고 갈팡질팡하고 있으니 안타까운 노릇.

61년생 인맥이 다양한 것과 깊이가 있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있는 법.

49년생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냉철하게 판단하는 분별력이 요구된다.

37년생 내가 아쉽거나 힘들 때 도와주는 사람이 진정 나를 생각하는 사람.

호랑이

86년생 신명나게 놀고 싶지만 아직 그럴 단계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74년생 시원하게 뻗어나가려 하지만 이런저런 일로 속도가 점점 줄어든다.

62년생 자만심이 지나치면 해가 되지만 적정수준을 유지하면 되레 득이다.

50년생 한적한 곳에서 심신을 달래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운세.

38년생 예측하기 힘들 때는 미리 판단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토끼

87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인식하고 행동하면 소중한 깨달음을 얻는다.

75년생 문서상의 일로 부산하게 움직이지만 여러 가지 문제점이 나타난다.

63년생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지만 기쁨이 한층 더하니 만족스러운 날이다.

51년생 가지런하게 놓인 신발장이 눈에 들어오니 일이 순서대로 풀어진다.

39년생 빈자리를 혼자서 메우기란 역부족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함이 좋다.

88년생 튀는 사람보다는 은은하게 자기개성을 풍기는 사람에게 끌리는 날.

76년생 일정한 선에서 처리할 일인데 그 선을 넘어서니 많은 것이 낯설다.

64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풍요를 동시에 얻기란 생각보다 어렵다.

52년생 시기를 잘 택하고 원하는 것을 소유하는 것은 내게 주어진 권리다.

40년생 객관성이 있더라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지 못하면 실패하기 쉽다.

89년생 모함이나 악성루머에 연루될 수 있지만 초지일관하면 쉽게 풀린다.

77년생 좋은 사람과 좋은 대화를 나누면서 좋은 방향으로 길을 걷는 하루.

65년생 갈 길이 멀다고 느껴질 때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53년생 부동산문제는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해결하는 것이 이로운 시점.

41년생 자신감이 강한 사람은 일이 수월하고 아닌 사람은 매우 힘든 운세.

78년생 시선을 고정시키지 말고 여러 곳을 한 번에 응시하는 편이 길하다.

66년생 금전문제는 분명하고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잡음이 생기지 않는다.

54년생 경쟁으로 인한 시간과 돈의 소모가 극심하게 발생할 수 있는 운세.

42년생 눈에 거슬리는 부분이 있어도 적당히 넘어가는 여유로움이 필요함.

30년생 악의적인 소문에 의해 피해를 입을 수 있지만 대응할 때가 아니다.

79년생 불리한 상황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하는 시점이다.

67년생 구상중인 일이 현실적으로 실현될 기미가 보이기 시작하는 하루다.

55년생 소화불량이 나타나는 것처럼 막히는 부분이 여기저기서 생기는 날.

43년생 우려했던 부분이 사라지고 밝고 희망찬 현실로 다가오니 행복하다.

31년생 강박관념에서 허둥대지 말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80년생 주도권이 자신에게 없을 때는 전체적인 기운이 하강곡선을 그린다.

68년생 창고에 박혀있던 미해결과제가 드디어 해결될 기미가 보이는 하루.

56년생 내 주변의 변화가 또 다른 변화의 주체가 되어 한꺼번에 움직인다.

44년생 가족 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웃음꽃이 피어나는 하루.

32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건강관리에 유념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81년생 열심히 움직이면 약간의 피로감이 밀려드니 심신의 재충전이 필요.

69년생 문제의 실마리를 찾고 있지만 아직도 여기저기를 해매이고 다닌다.

57년생 조신한 모습으로 자기자리를 지키고 자중하면 별다른 문제는 없다.

45년생 혈연간에 돈 문제가 개입되면 곤란하지만 있어도 조만간 해결된다.

33년생 찜찜한 기운에서 서서히 벗어나고 신체적인 컨디션이 좋아지는 날.

82년생 타인의 생각이나 계획이 자신의 것으로 변하니 당황스러운 날이다.

70년생 자세를 반듯하면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은 하루.

58년생 자금의 여유가 있으면 안정된 자리에서 편안하게 움직이는 운세다.

46년생 정신적으로 약간의 고충이 따르는 날인데 주변에서 힘이 되어준다.

34년생 흩어진 것들을 한곳에 모이게 하는 날인데 그 분량이 만만치 않다.

돼지

83년생 바르지 못한 습관은 하루빨리 고치는 것이 자신을 위한 올바른 길.

71년생 보이는 것에 어느 정도 신경을 쓰지 않으면 많은 것을 잃어버린다.

59년생 늘 하던 일도 오랜만에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고 당황한다.

47년생 희소식을 듣고 가벼운 마음으로 길을 나서니 파란하늘이 펼쳐진다.

35년생 고생한 보람이 서서히 나타나고 마른나무에 새로운 기운이 생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