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6일 목요일

84년생 민첩하게 움직이면 남보다 나은 것을 손에 쥐고 쾌재를 부르는 날.

72년생 쉬운 것부터 마무리하려다 시작부터 어려운 것이 걸리니 갑갑하다.

60년생 남의 말이라고 흘리지 말고 차곡차곡 담아두면 유익하게 사용된다.

48년생 계획을 조정하고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머뭇거리지 말고 수정하자.

36년생 초지일관 지속해오다 잠시 망각할 수 있지만 너무 자책할 건 없다.

85년생 보일 듯 보이지 않는 것이 있다면 아직 때가 되지 않아서 그런 것.

73년생 약간의 인내심은 언제 어디서나 필수적인 요소이니 거부하지 마라.

61년생 반발심이 생긴 사람에게 질문하거나 다가서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

49년생 비상하는 독수리처럼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지만 방심은 하지 마라.

37년생 자그만 희생을 감수하고 변화에 편승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호랑이

86년생 여유가 있거나 없거나 내가 해야 할 일이라면 가볍게 여기지 마라.

74년생 나쁜 것은 마음에 오래두지 말고 빨리 망각하는 것이 내게 길하다.

62년생 주변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면 어렵지 않게 실리를 챙길 수 있다.

50년생 작은 것 주고 큰 것을 얻지만 내실이 없다면 무거운 짐만 얻은 격.

38년생 방향감각을 잃지 않고 차분하게 움직이면 목적지에 도달하는 운세.

토끼

87년생 유순한 모습으로 다가서지 말고 강한 이미지를 심는 것이 더 좋다.

75년생 위로 보이는 것은 많지만 아래로 보이는 것이 적으니 마음 상한다.

63년생 길한 기운이 느리지만 확연하게 느껴지는 날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51년생 안내자가 없으면 길을 찾기 힘드니 아는 길이 아니면 가지도 마라.

39년생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의무를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만사형통이다.

88년생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은 상대방의 마음을 쉽게 움직이는 법이다.

76년생 정중하게 사양하는 이가 왠지 폼 나게 보이는 것은 무슨 까닭인가.

64년생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이 적당히 모였으니 슬슬 내 뜻을 밝히자.

52년생 부부간에 오해는 오래두지 말고 빨리 풀어야 가화만사성을 이룬다.

40년생 마음을 비우고 산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란 것을 느끼는 하루다.

89년생 처마 밑에 매달렸던 고드름이 떨어지니 막혔던 기운이 솟아오른다.

77년생 내가 선택한 것과 남이 선택한 것이 일직선상에 놓이는 묘한 운세.

65년생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는 말이 있으니 함부로 발설하는 건 삼가.

53년생 뒷머리가 따가운 것은 나를 시기하는 사람들이 떠벌이기 때문이다.

41년생 어디로 향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지를 깊이 성찰해야할 시기다.

78년생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떠드는 사람이 있어 여러모로 힘들 수 있다.

66년생 실천력이 강하면 높이 오르고 약하면 급전직하하니 당연한 결과다.

54년생 가벼이 움직이지 말고 차분하게 관망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길하다.

42년생 보기 좋다고 계속해서 같은 것만 되풀이하는 것은 상당히 안 좋다.

30년생 맡은 일을 순조롭게 해내니 이보다 더 고무적인 일이 어디 있겠나.

79년생 순리를 따르면서 주변을 살피면 생각보다 많은 조력자와 조우한다.

67년생 같은 맥락에서 이어지는 것을 파악하지 못하면 여러모로 피곤하다.

55년생 작고 미천한 물것도 세월이 가면 점점 웅대한 자태를 나타내는 법.

43년생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것은 좋으나 변화를 포기하는 건 큰 실수다.

31년생 연초부터 실속도 없는 일에 매달리면 전체적으로 기운이 떨어진다.

원숭이

80년생 가벼운 논쟁이 크게 발전할 수 있으니 먼저 양보하는 것이 길하다.

68년생 자연스러운 조화를 지향하고 많은 부분을 내어주는 마음이 필요함.

56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생각지도 않은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

44년생 하나의 몸짓으로 커다란 방향을 불러일으키는 힘이 주어진 운세다.

32년생 재물이 왕성한 때지만 약간의 변화를 추구해야 손에 넣을 수 있다.

81년생 남녀관계에 있어서 자존심이란 적당하게 세워야 빛이 나는 법이다.

69년생 크게 뛰어오르고 싶다면 바닥부터 탄탄하게 다지는 일이 우선이다.

57년생 은혜를 입은 사람에게 보답하는 길은 우회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

45년생 궁한 중에 길함이 있으나 오래가면 모든 것이 고유의 뜻을 잃는다.

33년생 미세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덤비니 실패할 확률은 미미하다.

82년생 특별한 사안이 없다면 움직이지 말고 자기자리를 차분하게 지키자.

70년생 뜻을 창대하지만 현실성이 없으면 그것은 공허한 메아리가 아닌가.

58년생 조용한 가운데 집안에 있던 근심걱정이 봄눈 녹듯이 사라지는구나.

46년생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지만 배가 고프면 아무도 모이지 않는다.

34년생 새롭게 접한 것은 얼마동안의 적응기간이 지나야 몸에 익숙해진다.

돼지

83년생 붐비는 곳으로 향하지 말고 한적한 곳으로 임하는 것이 득이 된다.

71년생 자세를 무조건 낮추지만 말고 눈높이를 맞추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9년생 마음을 비우면 좋으나 그것이 함부로 행할 수 있는 일은 아니로세.

47년생 방패막이가 되어줄 각오가 되어있지 않다면 그냥 그대로 지나가자.

35년생 마음에 없는 말을 하지 말고 책임질 수 있는 말만 하는 것이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