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7일 토요일

84년생 감정표현에 충실하고 상대방이 소망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살피자.

72년생 말처럼 빠르고 강하게 달릴 수 있는 힘을 배양하는 것이 급선무다.

60년생 득과 실을 확실하게 구분할 수 없다면 적당히 넘어가는 것이 좋다.

48년생 어정쩡한 입장표명은 하지 말고 분명한 목소리로 자중을 지배하자.

36년생 뒤로 물러서도 취하고자 하는 걸 충분히 취할 수 있으니 안심하라.

85년생 사소한 일로 평지풍파를 일으키는 어리석은 행동은 절대 금물이다.

73년생 심약한 마음을 버리고 밝고 희망찬 생각을 갖고 임하는 것이 옳다.

61년생 다양한 인맥을 가진 사람은 시작부터 좋은 징조가 보이는 좋은 날.

49년생 소나기는 일단 피하는 것이 상책이니 자중자애하며 때를 기다리자.

37년생 살며시 다가오는 것은 품에 안고 소리 나게 다가오는 것은 내치자.

호랑이

86년생 유행을 따르기보다 자신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

74년생 오래된 것이 깊은 맛을 내는 것처럼 진중하게 지켜보는 것이 좋다.

62년생 해가 지고 달이 뜨지만 새로운 힘이 솟아나고 행운이 따르는 하루.

50년생 금전문제로 고단한 때지만 귀인의 도움이 있으면 손쉽게 해결된다.

38년생 기다리다 지친 망부석처럼 바라는 일이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구나.

토끼

87년생 내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했으면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75년생 뜻하지 않은 일을 당할 수 있으나 임기웅변에 능하면 쉽게 넘긴다.

63년생 무엇을 바라는 마음보다 무엇을 할 것인가를 깊이 있게 생각할 때.

51년생 좋은 사람들과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으면서 좋은 입지를 구축한다.

39년생 뒤에서 따라가면 편하지만 앞에 나서면 여러모로 힘들기 마련이다.

88년생 우유부단한 태도를 버리고 명확한 입장표명을 하는 것이 유익하다.

76년생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양을 적정한 선에서 정해두는 것이 편하다.

64년생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은 많은 것을 성취한다.

52년생 진실이 오도되는 것은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40년생 명분과 실리를 두고서 어느 것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이니 안타깝다.

89년생 시작이 어렵다고 중도에 멈추면 다시는 일어서지 못하니 조심하라.

77년생 대승적인 관점으로 판단하는 일이 개인적으로는 쉽지 않은 일이다.

65년생 투명한 그릇에 담아야할 것과 아닌 것을 구별해야 모든 것이 좋다.

53년생 개인적인 문제는 뒤로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일에 동참할 때.

41년생 근심거리가 많으면 마음에 병이 들고 곧 육신의 병으로 변하는 법.

78년생 인격적인 손실이 우려되니 남과 동사하는 일은 가능하면 거절하라.

66년생 무슨 말을 먼저 꺼낼지 결정한 후에 움직이면 어깨가 가벼운 하루.

54년생 창조성이 떨어지면 도태되니 처음에는 손해를 보지만 멈추지 마라.

42년생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는 사람보다 한곳에 집중하는 사람이 필요.

30년생 방대한 스케일은 보기에는 좋으나 실익이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79년생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그에 따른 스트레스가 많은 건 문제.

67년생 매사 방심은 금물이니 항상 긴장을 늦추지 말고 귀를 쫑긋 세우자.

55년생 작은 몸짓으로 커다란 것을 구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유익한 운세.

43년생 바람이 잔잔하고 햇살이 따사로우니 어디를 가든지 심신이 편하다.

31년생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현실을 타개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원숭이

80년생 황소처럼 우직한 모습으로 나서면 예상 밖의 결실을 거둘 수 있다.

68년생 즉석에서 결정하지 말고 며칠 지나서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6년생 양지에서 음지로 옮기지만 잠시 머무는 상황이라서 무리는 없겠다.

44년생 대립보다는 조화를 이루고 경쟁보다는 서로 협조하는 것이 이롭다.

32년생 흔하지 않은 물건을 소유하려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지불해야한다.

81년생 주변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하면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킬 수도 있다.

69년생 시작과 끝이 서로 다른 방향에 있으니 하루 종일 뛰어다니는 운세.

57년생 금전운은 좋고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유익한 하루니 기운이 난다.

45년생 변화의 폭이 평소보다 크지만 긍정적인 변화로 생각해도 괜찮겠다.

33년생 안정 속에서 변화를 도모한다면 느리지만 확실한 변화가 기대된다.

82년생 한 방향으로 획일적으로 나서지 말고 조금 떨어져서 생각해야한다.

70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지만 좋은 것만 쫓아가는 모습도 그렇다.

58년생 나누면 한결 가벼워지는데 뭐 하러 혼자서 무거운 걸 들려고 하나.

46년생 생각지 못한 일로 옆길로 샐 수 있으나 잠시 후면 자리를 찾는 날.

34년생 수수한 것을 추종하고 화려한 것을 배척하는 자세를 갖는 게 좋다.

돼지

83년생 자기생각을 먼저 말하지 말고 상대방의 생각을 먼저 듣는 게 유리.

71년생 자그만 것으로 태산을 움직이니 능률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59년생 한 가지 방법만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47년생 첫술에 배부르기 바라지 말고 변화의 주체가 될 수 있게 노력하라.

35년생 충분히 고려하고 말하지 않으면 엉뚱한 일에 연루될 수 있는 운세.

자료제공: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