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4일 수요일

84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사소한 말다툼이 있지만 전화위복의 계기가 된다.

72년생 리듬을 타는 것은 좋으나 그것에 심취하는 것은 달갑지 않은 모습.

60년생 도리에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변화를 꾀하면 여러모로 유익하다.

48년생 판단력이 흐려질 때는 주위에 조언을 구하면 쉽게 해결될 수 있다.

36년생 도리에 어긋난다고 터부시하지 말고 개선하려는 노력을 기울일 때.

85년생 물리적인 힘은 한계가 있으니 유화책을 강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3년생 느긋한 마음으로 차가운 것부터 취하면서 순서대로 나가면 길하다.

61년생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한쪽으로 치우치는 건 자제하라.

49년생 생활 속에서 안정을 찾으면 힘이 솟아오르고 정신적으로 안정된다.

37년생 보이지 않는다고 무작정 서 있지 말고 일단 출발하는 것이 좋겠다.

호랑이

86년생 인간관계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할 수 있다.

74년생 생각하는 것과 현실적인 바탕이 같은 맥락에서 움직이니 대길하다.

62년생 어수선한 분위기를 추스르고 하나의 색상을 보여주는 것이 길하다.

50년생 유비무환의 정신으로 임하면 긴급한 상황이 와도 당황하지 않는다.

38년생 혈관계통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오늘하루 조심하는 것이 안전하다.

토끼

87년생 암중모색한다고 별다른 길을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주위를 살피자.

75년생 외부의 영향력이 어느 정도인가를 파악하고 나서 변화를 도모하자.

63년생 불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과감하게 자르고 새로운 것으로 단장하자.

51년생 정해진 수순을 밝는 것은 의미 없으니 다소 파격적인 것을 보이자.

39년생 떠도는 풍문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정해진 수순대로 걸어가자.

88년생 주장이 지나치게 강하면 고집으로 비치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자.

76년생 와해된 것을 원상 복구시키는 일은 실현가능성이 그만큼 떨어진다.

64년생 안정된 이미지를 심어주는 작업이 순탄하게 진행되면 길이 보인다.

52년생 본질을 파악한 후에 다른 모습으로 변화를 꾀하면 많은 걸 얻는다.

40년생 한번 시작한 것은 약간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계속해서 이어나가라.

89년생 상대방의 진심을 달리 생각지 말고 그대로 믿는 것이 훨씬 득이다.

77년생 무게감이 나가는 것으로 택하고 가벼운 것은 뒷사람에게 양보하자.

65년생 인정하는 것과 인정받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존재하는 법이다.

53년생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속도를 유지하라.

41년생 쉽게 생각하면 모든 일이 쉬우니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생활하라.

78년생 남겨진 것을 생각지 않고 잃어버린 것만 생각하면 몸만 축하는 법.

66년생 서운함이 지나치면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참을 필요 없다.

54년생 마음만 앞서고 행동이 느리니 시간이가도 달라지는 것은 전무하다.

42년생 난상토론이 펼쳐진 곳에는 한발도 들이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30년생 한번 실수는 전화위복의 기회를 만들 수 있으니 낙담할 필요 없다.

79년생 피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면 정면 돌파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된다.

67년생 일의 진위를 파악한 후에 움직여도 늦지 않으니 절대 서둘지 마라.

55년생 밑지는 장사는 하지도 말고 단돈 십 원이라도 남는 장사를 해야지.

43년생 논쟁하지 말고 화합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31년생 실망이라는 단어는 망각하고 희망이란 단어만 생각하는 것이 먼저.

원숭이

80년생 진행이 순탄할 때 막힐 때는 대비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68년생 혁신적인 변화의 물꼬를 트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알아야 성공한다.

56년생 이제 시작인데 무얼 그리 바쁘게 돌아다니고 엄한 일에 힘을 쓰나.

44년생 하늘을 향하여 손짓하면서 힘차게 웅비하는 자세로 임하는 하루다.

32년생 느닷없이 행동하지 말고 아주 천천히 자세를 바꾸는 것이 좋은 날.

81년생 아무리 자극해도 반응이 없다면 그냥 내버려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69년생 스트레스는 날리고 새로운 것을 성취하기 위한 계획부터 세워보자.

57년생 개과천선을 바라지 말고 하나씩 올라서는 모습이 보기에 아름답다.

45년생 적응하고 못하고는 자신의 노력도 필요하지만 주변의 도움도 필요.

33년생 작지만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갖고 계속 노력하라.

82년생 망설이지 않고 계획한 것을 실행에 옮기는 용기 있는 모습이 좋다.

70년생 가벼운 논쟁이 지속되면 곤란하니 적당한 선에서 빨리 마무리하자.

58년생 초심을 잃지 않는 사람은 처음부터 끝까지 커다란 변화를 안 한다.

46년생 궁한 중에 길함이 있으나 너무 많은 것을 원하는 사람은 실망한다.

34년생 재물이 왕성한 때지만 약간의 변화를 추구해야 손에 넣을 수 있다.

돼지

83년생 대인관계에 있어서 자존심이란 상당히 복잡 미묘한 부분일 것이다.

71년생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웅대한 자태를 나타내는 무언가를 맞이한다.

59년생 은혜를 입었으면 보답하는 것이 당연하니 자리에서 빨리 일어나자.

47년생 밑에서 올라서는 일이 힘들지만 정상에 오르면 더 없이 행복한 일.

35년생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떠드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하게 퇴장시키자.

자료제공: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