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한마디나도한마디(2)
시간순 찬성순 반대순
나도중증  2018-04-27 오전 11:16:00  
:48 :2
중증,최중증, 당사자의 의견을 들어주면 될일을,,,
No.40679

중증장애인 님의 의견을 적극 지지하며, 때죽많은 보통장애인들 말만듣지말고,<br /> 적은 숫자의 중증,최중증, 장애인들의 말좀 제발 수렴하여주시길,,,,,<br />그리고 서울만 할게아니라 전국적으로 해야합니다,,,
댓글(0)

중증장애인  2018-04-26 오후 7:45:00  
:52 :2
장애인 활동가님들은 어디 꿈나라에서 사시나요?
No.40677

개인 예산제도가 ..복지 서비스에 시장 논리가 적용될 우려가 있기에 논의가 중단되어야 한다라고 했다는데.. 얼척이 없네요..<br /><br />지금 복지 서비스라는 것은 시장 논리가 아닌가요?<br />활동보조사업이 시장 논리가 아니면 뭔가요?<br /><br />장애인 활동보조 서비스를 이용하는 장애인들에게 무슨 권리가 있나요?<br />활동보조인 그들이 갑이고..<br />활동보조인들이 장애인 고르고 다니는 상황이고.. 최중증장애인들은 활동보조인 구하지도 못해고 있는데.. 이것이 시장 논리가 아니면 뭔가요?<br /><br />어차피 시장 논리가 적용되는데 눈가리고 아웅도 아니고.. 시장 논리가 적용되면 안된다고?<br />장애인 활동가란분들이 개인 예산제도를 반대하는 진짜 이유는 장애인 당사자들이 아닌.. 활동보조인 노조를 위한 제도를 만들어달라 그것 아닌가요?<br /><br />지금도 복지서비스 시장 논리가 적용되고 있구요,.<br />활동보조 사업도 철저히 시장논리 사업이구요..<br />활동보조인들이 경증 장애인들 보조하면서 일 편하게하다 시간만 보네다 갈 장애인들 고르고 다니는 상황이구요..<br />진짜 힘든 중증 장애인들은 사람이 없어서 고초를 격는답니다..<br /><br />개인 예산제도로 장애인 당사자들에게 권한을 좀 더주면 훨씬더 사람구하기도 쉬울것 같네요..
댓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별명
제목
인신공격, 비방, 욕설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거나 장애인 차별적인 댓글은 임의로 삭제되거나 관련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4월 2일부터 4월 14일까지 인터넷언론사의 홈페이지의 게시판,대화방 등에 정당 및 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할 경우 행안부가 제공하는 방법으로 실명확인을 거쳐야만 합니다. 그 이외에는 실명인증을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