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장애인의 복지 개선에 기꺼이 동참해주시는 지역에 ‘좋은 사이’ 현판전달을 하고 있다.ⓒ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지난 6일(월), 지역장애인의 복지 개선에 기꺼이 동참해주시는 지역 업체에 현판전달식을 진행하였다.

2008년부터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뉴욕미르치과의원을 첫 시작으로, 2014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에스엠로지텍(주)에게 ‘좋은사이’ 현판을 전달하였다.

지역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하는 지역 업체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본 기관의 ‘개인의 가치존중으로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구현’이라는 미션 아래, 지역사회의 사람살이 환경을 좋게하기 위해서 ‘좋은사이’ 현판 전달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본 캠페인은 조화로운 지역공동체 조성을 함께하고 싶은 기업·업체·가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후원 및 지원해주고 있는 업체에 감사하다”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기억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과 나눔에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는 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 신평동에 위치한 뉴욕미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주치료, 심미레진치료, 일반 치료까지 가능하고, 에스엠로지텍(주)는 물류 전문 기업으로 택배운송 및 일반화물 운송/주선 관련 서비스업을 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