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와 건강음료 물품을 지원했다.ⓒ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0년 3월 5일 (목) 오전 10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LG생활건강에서는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각각 마스크, 건강음료를 전달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원된 마스크는 코로나19지원 특별모금활동 모금액으로 구입 후 지원된 마스크이다.

전달된 후원품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대면 전달이 어려운 상황으로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재가 서비스 이용자(고객)가정에 비대면 형식으로 2020년 3월 6일 (금)에 전달되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LG생활건강 측에서는“지역사회에 계신 취약계층 분들에게 어려운 경제상황에 마스크 지원과, 건강음료 지원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금 같이 힘든 시기에 서로 협력하여 이 상황을 모두 잘 이겨낼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천안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속적으로 재가서비스 이용자(고객)에게 유선연락을 취하여 건강상태 파악 및 코로나19바이러스 예방수칙 등을 알려 주고 있으며 비대면 후원품 전달을 통해 서비스 이용자(고객)분들이 코로나19바이러스를 건강하게 이겨 낼 수 있도록 재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문의 : 천안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지원팀 ☎ 041-551-0420 (내선 701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