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전달식.ⓒ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광훈)은 20일 ㈜한화종합연구소 (소장 윤경식)와 함께대전 대덕구 연축동에 위치한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청정지역 만들기 ‘우리 집, 맑은 공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소외된 지역사회 장애인 특히, 실내 공기 정화가 필수적인 호흡기 장애인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한화봉사단은 직접 후원금을 기부하고 공기청정기를 22대를 구매하여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 내 소외 이웃, 호흡기 장애가정 22곳을 방문하여 공기청정기 설치와 사용방법을 알려주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하였다.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안광훈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장애인들에게 기업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맞춤형 복지실현을 위해 힘쓰겠다고 하였다.

㈜한화종합연구소 봉사단은 ‘함께 멀리’의 사회공헌 철학을 원칙으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단체와 협력하여 소외되고 어렵게 지내는 이웃의 행복한 내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