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이엔지(주), HCM(주)와 함께하는 여름 김장 나눔 단체사진.ⓒ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

지난 25일(토)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에 뜻 깊은 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늦가을 담근 김장김치가 떨어져 여름나기가 어려운 화성시 동부권역 지역의 저소득 및 중증장애인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화성시 관내에 있는 한양이엔지㈜와 HCM㈜에서 후원기금 800만원을 마련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여름김장 담그기와 배달봉사에 참여했다.

봉사단이 담근 열무김치는 화성시 동부권역 12개 행정복지센터 추천을 받은 저소득 및 중증장애인 300세대에 전달됐다.

한양이엔지 이현 전무이사는 “우리 직원들이 준비한 제철 열무김치를 지역의 장애인가정에서 좋아하셨으면 좋겠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으로, 2019년 9월 동탄2신도시로 복지관 신규 이전을 준비 중이며 화성시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