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 대전 본죽 관저점에서 진행된 기념패 수여식에서 행복한우리복지관 강양구 관장이 본죽 관저점 국명은 사장에게 감사의 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행복한우리복지관

행복한우리복지관(관장 강양구)은 3월 6일(화) 대전 본죽 관저지점에서 기념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복한우리복지관은 본아이에프재단으로부터 주최한 본죽 공모전에 선정되어 2018년도 상반기 기간에 총 350만원 가량의 양질의 죽요리를 지원받게 된다. 행복한우리복지관은 지역 사회 내 재가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한끼 식사를 전달하도록 협조를 해준 본죽 관저점에 기념패를 수여했다.

행복한우리복지관은 본아이에프재단 사회공헌팀과 연계하여 독거어르신 및 차상위계층으로 선정된 20명의 재가장애인에게 매주 1회씩 20주에 걸쳐 본죽 요리를 제공한다.

행복한우리복지관 강양구 관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지역사회에 복지관을 알리고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재가장애인을 발굴하여 장애인복지서비스에 증진할 것이며, 하반기 사업에도 우리복지관이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본죽 관저점 국명은 사장 또한 “지역사회 내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한끼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행복한우리복지관과 본아이에프재단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저 또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한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