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지체장애인협회 <2017년 연말 사랑 나눔>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유영록 김포시장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김포시지회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김포시지회(지회장 이경규, 이하 지회)에서는 지난 12월 26일 <2017년 송년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김포시 장애인복지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 인식개선 강좌를 겸해 열렸으며 강사로 초청된 부천대학교 류형택 교수는 “이기는 사람과 지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약 60분에 걸친 열띤 강의로 회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주)BF코리아의 이명철 대표는“장애물 없는 생활환경(Barrier Free)업무 협약식”을 지회와 체결하고 금 일백 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유영록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추운연말에 이렇게 따듯하고 뜻 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된 지회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새해에도 지역 장애인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했으며 지역 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모범적인 단체로 자리매김한 지체장애인협회의 위상을 높게 평가했다.

이경규 지회장은 지난 1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회원여러분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으며 2018년에도 지역 내 최대 장애인 단체로서 모든 면에서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지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후원물품을 회원들에게 전달하며 이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