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여자중학교 학생대표, 후원금 전달식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온양여자중학교 학생자치위원회(고유미 회장)가 2018년 1월 2일(화), 13시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식에서는 온양여자중학교 이춘복 학생부장 선생님과 학생대표 고유미 학생회장, 최은지 학생부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학생자치위원회 주관으로 모은 성금이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기부하게 된 이유는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특수학급 친구들이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것을 보고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온양여자중학교 고유미 학생회장은 “장애가 있는 친구들이 자립능력을 향상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학생들이 또래 장애학생을 생각하는 마음에 감사드리며, 학생들이 소중하게 모은 성금은 또래 장애학생들을 위해서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최병문 사회복지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545-7727 ,771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