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부산광역시회(이하 대한전문건설협회)에서는 지난 6일(수)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복지현장에서 필요한 생필품 지원에 따른 후원전달식이 진행됐다.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하소연), 기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영관), 나사함발달장애인복지관(관장 박치영)에 1,000만원의 생필품을 구입하여 전달했다.

지원된 복지관은 하루 평균 약 300이상의 장애인 및 가족이 이용하는 복지서비스시설로써 복지관이용에 필요한 휴지, 핸드타올, 청소용품 및 재가장애인 목욕서비스 용품 등이 지원됐다.

이번 전달식은 대한전문건설협회 회원들과 임직원들이 장애인복지 현장의 고충을 살피고 복지서비스 증진을 돕고자 마련됐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김세원 회장은 “아직도 많은 소외계층이 제대로 된 지원을 받지 못해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협회가 지역경제를 이끌어가는 건설경제단체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부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하소연)은 부산지역 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장애인복지에 지속적인 관심과 온정을 전해주시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