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축제 기념촬영.ⓒ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영미)은 춘천시 장애인단체행사보조금 지원으로 12월 9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제18회 모아축제”를 개최했다. 지역사회 내 장애인과 직원, 지역주민을 초대하여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된 모아축제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복지관 이용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재능발표의 시간이 됐다.

당일 행사는 김영미 관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춘천시 보건환경국장의 축사로 행사의 막이 열렸다. 식전행사로 문화체험, 즉석사진촬영 포토존, 영상상영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축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해주었으며 특히 춘천시장상(이용자-심준희님, 직원-언어치료사 김가윤), 관장표창(이용자-김미경님, 최수아님, 봉사자-이상윤님)으로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축제가 될 수 있었다.

당일 행사에는 춘천시민 200여명이 참여하여 한해를 마무리하는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참석자 중 한 명은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1년 동안 배운 것들을 무대에 올라 발표하며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 조금은 서툴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