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로부터 ‘우수팀 증서’를 전달 받았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충남장애인농구협회 소속의 지적장애인농구팀 “DREAM CHALLENGER"가 2017년 충청남도 장애인 우수팀으로 선정되어 오늘(21일)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로부터 ‘우수팀 증서’를 전달 받았다.

또한 아산휠스파워농구단도 장려팀에 선정되어 충남 장애인농구의 저력을 보여줬다.

우수팀에 선정된 ‘드림챌린져’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이 운영하는 지적장애인농구팀으로써 제36회 전국장애인체전에 예산, 당진, 천안에서 선발된 선수들과 한 팀을 이뤄 준우승을, 아산휠스파워 농구단은 5위의 성적을 거두며 농구 종합순위 3위를 달성하여 그 공을 인정받아 2017년 우수팀 및 장려팀에 각각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체전 및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충남의 위상을 높인 23명의 우수 선수가 선정됐으며, 단체(팀)은 휠체어럭비와 지적장애농구팀 등 9개 팀이 선정되어 증서를 전달 받았다.

충남장애인농구협회 김선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원금은 지적장애인농구팀과 아산휠스파워농구단, 그리고 충남 장애인농구 발전을 위한 선수 발굴 및 훈련,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사용할 것이며, 더욱 발전하는 농구협회와 장애인 농구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적장애 성인농구팀’, ‘아산휠스파워 농구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10, 772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